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글로벌-Biz 24] 링스(Lynx), 과열로 고객에게 화상 입힐 수 있는 크리스마스 선물세트 영국서 리콜 …방수 스피커 포함 더 골든 이어와 블랙 세트 대상

공유
0

[글로벌-Biz 24] 링스(Lynx), 과열로 고객에게 화상 입힐 수 있는 크리스마스 선물세트 영국서 리콜 …방수 스피커 포함 더 골든 이어와 블랙 세트 대상

링스가 영국에서 리콜한 방수 스피커. 크리스마스 선물세트에 포함되어 있는 제품이다.이미지 확대보기
링스가 영국에서 리콜한 방수 스피커. 크리스마스 선물세트에 포함되어 있는 제품이다.
[글로벌이코노믹 노정용 기자] 남성 의류 브랜드 링스(Lynx)는 과열되어 고객에게 화상을 입힐 수 있다는 우려로 스피커가 포함된 크리스마스 선물 세트를 영국에서 리콜한다고 2일(현지 시간) 밝혔다.

리콜은 샤워장이나 수영장에 휴대할 수 있는 방수 스피커가 포함된 링스 더 골든 이어(Lynx The Golden Year)와 링스 블랙(Lynx Black) 세트가 대상이다.
회사는 "제품은 스피커 충전기가 과열되어 고객에게 화상을 입힐 수 있다는 두려움 때문에 리콜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내부 품질 검사 과정에서 충전 시 과열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링스는 예방 차원에서 제품을 리콜하며 대상 제품엔 바코드 8710447348123(Lynx The Golden Year) 및 8710522349168(Lynx Black)가 붙어 있다.

제품을 구입한 소비자는 즉시 스피커와 충전 케이블 사용을 중단하고 회사에 연락하여 환불을 받아야 한다.

한편 크리스마스 선물세트에는 바디 스프레이 및 탈취제도 포함되어 있지만 이 제품들은 영향을 받지 않음에 따라 사용해도 상관이 없다.

크리스마스 선물세트는 일반 판매점에서 더 이상 판매하지 않지만 그루폰(Groupon)에서는 9파운드에 판매하고 있다.
링스 모회사인 유니레버(Unilever) 대변인은 "우리는 이 결함이 제품에서 다시 발생하지 않도록 조치를 취하고 있다"고 말했다.


노정용 기자 noja@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