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2019년 1월 20일 일요일 신년운세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

공유
3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2019년 1월 20일 일요일 신년운세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2019년 1월 20일 일요일 운세(음력 12월 15일 정사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이웃과의 갈등이 예상된다. 현실을 파악하고 주위를 포용해 나갈 것. 이익에 치중하다 보면 주위로부터 원성을 살까 두렵다. 원만한 처세가 필요하겠다.


문서 관계나 투기 면에서도 과감하게 나서면 좋은 기회. 행운은 어떻게 선택하느냐에 달려 있다. 예상외의 행운이 엿보인다. 적극적인 행동으로 분주한 하루가 되겠다.


정신적 안정감이 요구된다. 불안을 감수하고 내일을 도모하라. 여행이나 변동을 꾀하면 사업적인 면에서 활기를 찾는다. 뜻을 세운 다음에 행동으로 옮길 것.


명예운, 재물운이 충만하니 단계적으로 일을 추진하라. 귀인도 따르나 과로는 절대 금물이다. 타협하는 자세로 주위를 포용하라. 이성운에도 불화가 예상된다.

주관대로 밀고 나가라. 이웃의 구설수가 예상되나 개의치 말라. 착실히 발전해 나가니 알찬 수확이 있겠다. 모략과 방해가 따르나 이를 의식하지 말라.


전문가나 주위의 의견은 좋은 조언이 된다. 경솔하게 처리하지 말고 신중을 기할 것. 이론에만 치중하면 얻을 것이 없으니 모험심만 버리면 금전의 이득이 크다.


현실을 냉철히 분석해야 실효를 얻는다. 오후에는 점진적인 발전을 도모하도록 하라. 문서운 면에 치중할 것. 당신이 손해를 볼 것이니 가급적 여럿과의 자리를 피하라.


오랫동안 미뤘던 일들이 뜻을 이루며 명예운, 재물운 충천하겠다. 지성이면 감천이니 다양하게 목표를 추구하도록 하라. 필요에 따라서는 승부수도 써봄 직하다.


변화를 도모하라. 과감한 만큼의 이익이 보장될 것이나 단 건강운에 유의할 것. 몸과 마음에 여유가 없으니 충실히 가정을 지키고 자가수양이나 하도록 하라.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연애운 결혼운 사랑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이천시 안성시 김포시 화성시 광주시 양주시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