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왼손잡이 아내' 11회 진태현, 송원석 페이스오프 설계자…하연주, 이수경 '김진우 치료사 수락'에 발끈

공유
0

[핫 예고]'왼손잡이 아내' 11회 진태현, 송원석 페이스오프 설계자…하연주, 이수경 '김진우 치료사 수락'에 발끈

16일 오후 방송되는 KBS2TV 일일드라마 '왼손잡이 아내' 11회에서는 이수호(송원석)의 얼굴을 박도경(김진우-이수호 1인2역)으로 페이스오프한 설계자 김남준(진태현)과 에스더(하연주)가 같은 보육원에서 자랐던 과거가 밝혀진다. 사진=KBS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16일 오후 방송되는 KBS2TV 일일드라마 '왼손잡이 아내' 11회에서는 이수호(송원석)의 얼굴을 박도경(김진우-이수호 1인2역)으로 페이스오프한 설계자 김남준(진태현)과 에스더(하연주)가 같은 보육원에서 자랐던 과거가 밝혀진다. 사진=KBS 영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이수경이 김진우 물리치료사로 취업한다.

16일 오후 방송되는 KBS2TV 일일드라마 '왼손잡이 아내'(극본 문은아, 연출 김명욱) 11회에서는 이수호(송원석 분)의 얼굴을 박도경(김진우 분-이수호 1인2역)으로 페이스오프한 설계자 김남준(진태현 분)과 에스더(하연주 분)가 같은 보육원에서 자랐던 과거가 밝혀진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왼손잡이 아내' 11회 에고 영상에 따르면 오라그룹 실세가 된 남준이 오산하(이수경 분)에게 친절하게 대하자 격분한 에스더는 과거의 일을 들먹이며 산하에 대한 마음을 접으라고 종용한다.

에스더는 "오산하 그 여자가 오빠한테 대체 뭔데? 나 아니었으면 오라 장학생으로 뽑힐수나 있었을 것 같애?"라고 남진에게 쏘아붙인다.

이에 남진은 "뱃속의 아이를 관장님한테 지켜내고 싶다는 니 눈물 때문에 니 무시무시한 부탁 들어준 거야"라고 쏘아 붙이며 이수호 얼굴을 전체 성형수술했던 배경을 밝힌다.

한편 박도경의 치료사가 된 산하는 예전과 다른 도경의 행동을 이상하게 생각한다.

반면, 에스더는 산하가 도경의 치료사를 맡은 것을 알고 기억을 되찾을까봐 긴장한다. 산하를 계단으로 불러낸 에스더는 "약속했잖아요. 도경씨 일 안 한다고. 사람 피말려 죽는 모습 보고 싶어요?"라며 치료사를 그만 두라고 압박한다.

산하는 자신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에게도 친절한 도경을 보며 '기억을 전부 잃어버려서 그런가? 내가 알던 박도경씨랑 좀 많이 다른 것 같아'라며 의아하게 생각한다.
산하가 박도경이 자신의 남편 이수호임을 언제 알아보는 것인지 궁금증을 고조시키는 '왼손잡이 아내'는 평일 오후 7시 50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