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2019년 1월 17일 목요일 신년운세 탤런트 한지혜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

공유
0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2019년 1월 17일 목요일 신년운세 탤런트 한지혜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한지혜 (이지혜) 탤런트, 영화배우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84년 6월 29일 (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84년 6월 1일생 수리는 8번

예) 출생일 1984년 6월 29일 (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9번

● 2019년 1월 17일 목요일 운세(음력 12월 12일 갑인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문서운 면에서는 확답을 듣고 윗사람의 신임도 크나 유세를 하면 구설수가 따른다. 안정을 유지하며 내일을 도모하라. 변화는 불행을 자초하니 금하라.

독창적인 사고가 요구된다. 자신을 믿고 적극적으로 밀고 나가라. 모든 일을 윗사람과 상의하면서 풀어 나감이 바람직하다. 판단이 정확할수록 기회는 온다.


경솔하게 나서지 말고 책임질 일에 뛰어들지 말라. 매사에 자신의 반성이 중요한 하루다. 분수를 지켜라. 침묵을 지키고 주변과 융합하는 데서 이익도 생겨난다.


정신적인 안정이 요구된다. 문서 보증에 특히 신중을 기하도록 하라. 몹시 초조하고 성급하지만 크게 전망은 없다. 현업에 치중하면 오후는 상승세를 이룬다.


노력과 화목으로 모든 소원이 성취되고 윗사람의 신임 또한 크겠다. 귀인의 도움이 예상되니 너그러운 마음으로 주위를 포용하라. 오후에는 만사형통의 운세.


무엇이든지 마음으로 아름답게 느끼면 된다. 마음에서 하루가 결정된다. 현실을 냉철히 분석한 뒤 행동하라. 섣부른 욕심은 큰 손실을 가져오게 한다.


이웃과 화합하라. 욕심을 자제하고 겸허한 마음으로 내실을 다져 나갈 것. 도장이나 문서로 인해 구설 또는 관재수가 따르니 함부로 보증이나 담보는 금할 것.


명성을 얻고 귀인이 따르니 재물운 또한 겸비한다. 노력한 대가로 소득이 생긴다. 능력을 십분 발휘하라. 금전운, 명예운에 행운도 따르고 능력도 인정을 받는다.


문서운 면에서 완벽함이 요구된다. 현실적인 문제부터 차근히 해결할 것. 올바른 마음과 착실히 모범을 보일 것. 승진 기회는 주위로부터 인정을 받는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연애운 결혼운 사랑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고양시 덕양구 일산동구 일산서구 과천시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녀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