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차달래부인의 사랑' 98회 고은미, 주영호 맞선에 초긴장

공유
0

[핫 예고]'차달래부인의 사랑' 98회 고은미, 주영호 맞선에 초긴장

16일 오전 방송되는 KBS2TV 일일드라마 '차달래부인의 사랑' 98회에서는 남미래(고은미)가 사공창호(주영호)가 맞선을 보는 것을 알고 긴장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KBS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16일 오전 방송되는 KBS2TV 일일드라마 '차달래부인의 사랑' 98회에서는 남미래(고은미)가 사공창호(주영호)가 맞선을 보는 것을 알고 긴장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KBS 영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16일 오전 방송되는 KBS2TV 일일드라마 '차달래부인의 사랑'(극본 최순식, 연출 고영탁) 98회에서는 남미래(고은미 분)가 사공창호(주영호 분)가 맞선을 보는 것을 알고 긴장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차달래부인의 사랑' 98회 예고 영상에 따르면 진옥(하희라 분)과 복남(김응수 분)은 결혼하기 전인 25년 전 추억에 젖어 요양원에서 하룻밤을 같이 보낸다.
복남은 내가 싸움은 못해도 맷집 하나는 끝내 줬거든"이라며 과거를 회상한다. 이에 진옥은 '나는 그 시절이 좋았어요. 내 옆에 당신이 있었으니까'라며 애틋해한다.

진옥은 "이제 내가 당신 끝까지 지켜줄게요"라고 다짐한다.

하지만 다음 날 잠에서 깬 복남은 진옥에게 이상한 소리를 해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한편 남미래는 사공창호가 맞선을 보는 것을 알고 신경이 쓰이기 시작한다.

창호의 사무실을 찾아간 미래는 "선생님 저랑 얘기 좀 해요"라고 말한다. 이에 창호가 맞선을 본다고 하자 미래는 "선생님 선보세요? 어머 나한테 고백한 지 한 달이 됐어요? 두 달이 됐어요"라며 핀잔을 준다.

창호가 "마음 정리도 하고 겸사 겸사"라고 대답하자 미래는 화를 내고 나가버린다.
한편, 달숙(안선영 분)이 임신한 걸 알게 된 허세(김형범 분)는 감격스러워한다. 사무실 겸 의료기 판매장에 출근한 허세가 달숙을 부축하자 달숙은 "유난 떨지 마. 좀"이라며 윽박지른다.

고실장(김경민 분) 앞에서 허세는 "유난이 아니야. 떨어지는 낙엽도 조심해야 되잖아"라고 너스레를 떤다.

이에 고실장이 "몸이 아프시거나 그런 건 아니죠? 막말로 이 나이에 임신만 안 하면 되죠 뭐"라고 돌직구를 날리자 달숙은 표정이 돌변한다.

남미래가 사공창호의 마음을 다시 잡는 것인지 호기심을 자극하는 '차달래부인의 사랑'은 평일 오전 9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