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월 16일 계축(癸丑)일 띠별오늘의운세, 시기하고 질투하기 보다 포용해야 할 운세

공유
0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월 16일 계축(癸丑)일 띠별오늘의운세, 시기하고 질투하기 보다 포용해야 할 운세

[글로벌이코노믹] 2019년 1월 16일 수요일, 띠별오늘의운세


쥐띠 84년생 : 첫 시작도 중요하지만 마무리는 더중요함을 알아야 할 것입니다. 시작만 거창하게 되고 마무리가 안되면 주변 사람들로부터 신뢰를 많이 잃게될 것 입니다. 깔끔한 마무리를 위해 철저한 계획을 세우고 지속적으로 관리해야 할 것입니다.

72년생 : 당신을 믿고 따르는 사람들이 있음을 알았다면그 사람들을 위해 무엇을 해 줄 수 있는지도 한 번 생각해 보세요. 그 사람들이 있기에 당신이 있음을명심해야 할 것입니다.

60년생 : 가족간에소외되지 않도록 스스로 노력해야 할 때입니다. 가족간에 함께하는 시간이 적고 대화부족이라면 심각한 상황임을직시해야 할 것입니다. 가정의 화목을 위해 무엇이든 해야 합니다.

48년생 : 눈 앞의 욕심에 손이 절로 나갈 수 있습니다. 가까운 미래를 생각하고 장기적인 안목을 가지고 당장의 감정에 휘둘리지 않도록 스스로 조절해야 할 것입니다.

36년생 : 시기하고 질투하기 보다 포용해 준다면 상대방또한 당신을 위해 많은 도움을 줄 것입니다. 적은 만들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소띠 85년생 : 횡재수가 따르는 날입니다. 안 될 것이라 생각했다면 포기하지 말고 끝까지 노력하는 자세가 필요한 날입니다. 의외의 곳에서 행운이 따라줄 것이며 뜻밖의 재물이 들어올 것입니다.

73년생 : 계획없이 말로만 하는 사람과는 큰 일을 도모할 수 없습니다. 계획 없이 실행하다간 얻는 것보다 잃는 것이더 많을 수도 있습니다. 또한 언행이 일치되는 사람을 만나기가 쉽지 않은 날이니 중요한 결정을 뒤로미루는 것이 좋습니다.

61년생 : 한 번 생각해서 결정하기 보다 더 많은정보를 수집하여 두 번, 세 번 고민 후에 결정하도록 하세요. 몰랐던사실을 알게 되고 흐름이 보일 것입니다.

49년생 : 지난 일에 연연하여 내일을 바라보지 못한다면당신은 항상 그 자리에 머물게 될 것입니다. 내일을 바라보며 오늘에 충실해야 할 것입니다.

37년생 : 모르는 것이 있다면 피하지 말고 적극적으로배우도록 하세요. 어린아이에게도 배울게 있음을 알아야 할 것입니다.


호랑이띠 86년생 : 누군가가 당신을 위해 충고를 한다면 귀 기울여 들어야 할 것입니다. 듣기 싫다고 귀를 막고있으면 성장에 걸림돌이 될 수 있음을 알아야 할 것입니다.

74년생 : 몸과 마음이 상쾌한 날입니다. 오늘은 귀인의 도움으로 막혀 있는 일에 돌파구를 찾게 될 것입니다. 이번일로 맺어진 인연이 있다면 귀하게 여기며 오래도록 함께 할 수 있도록 노력하기 바랍니다.

62년생 : 오해 살만한 말과 행동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본의 아니게 상대방에게 비수를 꽂는 말을 할 수 있으니 조심하도록 하세요. 만약상대방이 오해하고 있다면 빨리 사과를 하고 바로 잡도록 하세요.

50년생 : 건강이 좋지 않으면 당신뿐 아니라 가족이당신의 건강을 걱정할게 될 것입니다. 혼자가 아니라 가족이 있고 가족이 당신을 걱정하고 있음을 알아야할 것입니다.

38년생 : 즉흥적이고돌발행동만 아니면 오늘은 무난한 하루가 될 것입니다. 오늘은 계획한 대로만 하더라도 좋은 성과를 만들어낼 테니 다른 생각은 하지 않도록 하세요.


토끼띠 87년생 : 시간적인 여유가 충분하지 않더라도섣부른 판단을 하기보다는 충분한 정보를 토대로 후회하지 않을 결정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경솔한 행동은실수를 낳을 수 있으니 이 또한 조심하기 바랍니다.

75년생 : 주머니 사정이 좋지 않다고 하여 주눅들필요는 없습니다. 돈은 있다가도 없고 없다가도 생기게 마련입니다. 하지만오늘을 잊지 말고 지출관리에 신경 쓰도록 하세요.

63년생 : 생각지도 못한 곳에서 지출이 예상되니 당황스러운날이 될 것입니다. 수입보다 지출이 많으니 힘든 상황이겠지만 오늘을 면해 보려고 대출을 받으려고 한다면당신은 계속 빚을 지게 될 것입니다. 다른 해결방법을 찾아보세요.

51년생 : 비록 오늘은 힘들고 어렵더라도 희망을 잃지않고 꾸준한 노력을 기울인다면 행운이 따라줄 것입니다. ‘하늘은 스스로 돕는 자를 돕는다’ 했습니다.

39년생 : 주변 사람들의 의견은 참고만 하고 모든결정은 당신의 몫임을 알아야 할 것입니다. 당신의 선택에 따라 따뜻한 봄을 맞이할 지 추운 겨울을 맞이할지가 결정 될 것이니 신중하게 결정해야 할 것입니다.


용띠 88년생 : 사랑에 빠져 헤어나오질 못하니 마음만아픈 날입니다. 오늘은 사랑의 아픔을 겪게 되는 날이니 치료제가 없습니다. 크게 앓고 나야 회복될 것입니다.

76년생 : 아침부터 부부싸움으로 서로의 감정이 상하게될 수 있습니다. 해결하지 않고 그대로 둔다면 바깥활동에도 영향을 미칠 것이며 일이 손에 잡히지 않아성과는 미흡해 질 것입니다. 먼저 화해의 손을 내밀도록 하세요. 지는것이 이기는 것입니다.

64년생 : 회사 업무가 바쁘게 돌아가는 날입니다. 오늘은 다른 무엇보다 돌발상황에 대한 대안을 만들어 놔야 할 것입니다. 예기치못한 위기상황이 예상되는 날이니 긴장을 끊을 놓지 말아야 합니다.

52년생 : 앞만 보고 달려온 인생입니다. 이제는 삶의 휴식이 필요한 때이니 다른 사람을 위해서 일하기 보다 당신 자신을 위한 시간이 필요한 때입니다. 아깝다 생각하지 말고 자신을 위해 과감하게 투자하기 바랍니다.

40년생 : 하고 싶은 대로 움직여도 행운이 따르는날이니 득이 될 것입니다. 하지만 아무런 계획 없이 움직이는 것보다 목표를 정하고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움직인다면 더 큰 행운이 따를 것입니다.


뱀띠 89년생 : 다른 곳에 기웃거리지 말고 현재의위치에서 당신이 맡은 업무에 최선을 다하도록 하세요. 꾸준히 노력한다면 원하는 것을 얻게 될 것입니다.

77년생 : 실속보다는 명분에 따라 움직이는 것이 당신에게유리할 것입니다. 명분을 따라가다 보면 실속은 자연적으로 따라오고 행운이 찾아올 테니 실속을 앞세워일을 그르치지 않도록 하세요.

65년생 : 체력이 떨어지고 건강에 이상이 있음을 직감한다면가만히 앉아만 있지 말고 가벼운 운동을 시작으로 식단관리에도 신경 쓰도록 하세요. 특히 성인병을 조심해야할 것입니다.

53년생 : 큰 프로젝트를 진행함에 있어서는 여러 가지상황을 살펴봐야 할 것이며 좋은 컨디션을 유지해 나가야 할 것입니다. 또한 시간적인 여유를 확보해야좋은 성과로 이어질 것입니다.

41년생 : 편두통으로 고생하게 되는 날입니다. 근심걱정이 있다면 속으로 앓고 있지 말고 자신을 이해해 주는 사람과 대화로 훌훌 털어버리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집안에만 있지 말고 가까운 곳으로 떠나보는 것도 좋습니다.


말띠 90년생 : 기다리던 취업 운이 상승하는 날이니적극적인 취업활동을 하기에 적당한 날입니다. 좋은 성과를 기원해 봅니다.

78년생 : 정에 얽매여 공과 사를 구분하지 못해 낭패를볼 수 있습니다. 기준에 맞도록 공정하게 처리하는 것이 가장 좋으니 잘못된 판단과 행동을 했다면 빨리수습하도록 하세요.

66년생 : 먼 길을 떠나는 여행이나 출장이 예상되는날입니다. 가는 곳마다 좋은 기운이 넘쳐나고 좋은 인연을 만나게 되니 삶의 활력을 찾게 될 것입니다.

54년생 : 최선을 다했다면 기다려보도록 하세요. 불안해 한들 도움되지는 않습니다. 좋은 생각과 행동을 한다면 흉이길로 바뀔 지 모르니 시도해 보세요.

42년생 : 대인관계를 지속하고 돈 독한 관계로 발전하기에적당한 날입니다. 가까운 지인들의 모임에 꼭 참석하여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바랍니다.


양띠 91년생 : 감정을 조절해야 하나 그러지 못해무리수를 두게 될 수 있습니다. 당황스러운 일이 발생할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할 것이며 경우에 따라서는곤란한 상황이 발생하여 손해를 입을 수 있으니 유의하기 바랍니다.

79년생 : 자신에 대한 믿음을 가지고 자신감을 갖도록하세요. 자신감이 떨어져 자신의 일을 다른 사람에게 부탁하게 된다면 앞으로 더욱 더 자신감은 떨어질것입니다. 자신을 원망하지 않으려면 자신에게 믿음을 갖도록 하세요.

67년생 : 오늘은 계약과 관련하여 미팅이나 협상은괜찮으나 계약서 체결에는 운이 따르지 않으니 다음으로 미루는 편이 좋습니다. 계약 조건을 정리한 후다시 한 번 검토하도록 하세요. 미흡한 부분이 반드시 있을 것입니다.

55년생 : 컨디션 회복을 위한 휴식을 해야지 나태함을부르는 휴식은 당신을 더욱 더 궁지에 몰아 넣을 것입니다. 스스로 마음가짐을 바로 하고 긍정적인 자세가필요합니다.

43년생 : 소송이나 분쟁을 진행하고 있다면 승소하기엔좋은 날입니다. 운이 상승하는 날이니 미리 철저한 준비를 해 두는 것이 좋습니다.


원숭이띠 92년생 : 청년창업을 생각하고 있다면 우선창업계획서를 작성해 보세요. 머릿속 생각을 문서로 풀어내지 못한다면 창업을 다시 한 번 생각해 봐야할 것이며 특히 동업은 심사숙고 해야 할 것입니다.

80년생 : 에너지가 충만하고 기운이 상승하는 날이니진행하는 일이 순조로울 것입니다. 다만 여러 가지 일들을 동시에 하기 보다는 한가지 일을 선택하여 매진한다면기대 이상의 성과를 얻게 될 것입니다.

68년생 : 자영업자라면 매상이 오르는 날입니다. 당신의 행동여하에 따라 조금 오를지 더 많은 매상이 오를지 판가름 될 것입니다. 매상을 올릴 수 있는 방법을 연구하고 바로 실행하도록 하세요.

56년생 : 마음이 안정이 안되고 왠지 모르게 흔들린다면문화생활을 즐겨보는 건 어떨까요? 머리를 비우고 정신적인 힐링을 하도록 하세요.

44년생 : 장거리 여행이 예정되어 있다면 음식으로인해 고생할 수 있으니 배탈나지 않도록 조심하고 상비약을 준비해 가는 것이 좋습니다.


닭띠 93년생 : 아무것도 하지 않고 행운이 찾아오기만을기다리는 것 만큼 어리석은 행동은 없습니다. 아무 일도 하지 않는다면 행운을 커녕 가지고 있는 재물마저잃게 될 것이니 마음가짐을 바꿔야 할 것입니다.

81년생 : 미래를 위해 저축하는 습관을 기르도록 하세요. 조만간 가족을 위해 필요한 자금을 확보해야 할 것입니다. 닥쳐서해결하려고 하지 말고 지금부터 조금씩 저축하도록 하세요.

69년생 : 동료들과 협업하거나 화합한다면 기대 이상의성과를 만들어 낼 것입니다. 작은 일은 혼자 할 수 있지만 큰 일은 혼자서는 힘들 수 있습니다. 믿고 신뢰하는 동료들과 함께여서 보람찬 하루가 될 것입니다.

57년생 : 시간적인 여유가 있을 때 컨디션을 회복하는데주력해야 할 것입니다. 조만간 바쁜 나날이 보내게 될 테니 재충전을 위해 충분한 휴식과 영양보충이 필요한날입니다.

45년생 : 오늘은 음식을 가려서 먹어야 할 때입니다. 소화기능이 많이 떨어져 있습니다. 죽을 드시는 것이 좋으나 여의치않다면 부드러운 음식을 드시기 바랍니다.


개띠 94년생 : 이리 저리 바삐 움직이는 것에 비하면실속이 없는 날입니다. 의미 없는 하루를 보내지 말고 주변 상황을 살펴보고 언제 움직여야 될지를 잘판단해야 실속 없는 하루를 보내지 않을 것입니다.

82년생 : 오늘은 피해가지 말고 전면 돌파하는 것도하나의 방법입니다. 피해간들 근본적으로 해결되지 않고 언젠가는 같은 문제로 머리 아파 할 것이니 원인을찾아 근본문제를 해결하기 바랍니다.

70년생 : 괜한 시비에 휘말려 낭패를 볼 수 있습니다. 사람들 많은 곳은 피하는 것이 좋으며 모르는 사람과도 긴 대화는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은 일찍 귀가하여 가족을 위해 봉사하는 하루를 보내세요.

58년생 : 개운한 아침으로 시작했으나 무리한 행동은체력을 떨어뜨릴 수 있으니 체력안배를 잘 해야 할 것입니다. 힘든 일보다 쉽게 할 수 있는 일부터 하나씩시작하도록 하세요.

46년생 : 동네 사람들과 맛있는 것을 함께 먹으며즐거운 대화를 나누며 하루를 보내게 될 것입니다. 마음이 한결 편해 지고 내일을 위한 희망을 갖게 될것입니다.


돼지띠 95년생 : 부모님에게 따뜻한 말 한마디로 대화를시도해 보세요. 부모님은 언제나 당신 편이 되어줄 것이며 당신의 잘못도 모두 용서해 줄 것입니다. 더 늦기 전에 전화를 드리도록 하세요.

83년생 : 문화예술계통에 종사하고 있다면 노력한 만큼의성과와 명예가 따르는 날입니다. 당신의 작품이 사람들로부터 좋은 평을 받게 되니 기쁜 날이 될 것입니다.

71년생 : 집안에 기쁜 소식이 찾아올 것입니다. 자녀들의 합격소식이나 취업소식이 들려올 수 있습니다. 기쁨을 동료들과함께 나누도록 하세요. 웬만하면 과음은 삼가고 저녁식사를 하는 것은 좋습니다.

59년생 : 컨디션이 회복되고 심신이 안정을 찾게 되는날입니다. 난관이 닥쳐도 충분히 헤쳐나갈 수 있으니 도전해 보도록 하세요.

47년생 : 할 일은 많겠지만 즐겁고 행복한 인생을즐기도록 하세요. 마음 맞는 사람들과 대화를 나누면서 정신적인 스트레스를 날려버리도록 하세요.


박경영 운세경영연구소 소장(운세경영으로 퍼스널브랜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