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2019년 1월 16일 수요일 신년운세 영화배우 장미희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

공유
2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2019년 1월 16일 수요일 신년운세 영화배우 장미희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장미희 영화배우, 탤런트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58년 1월 27일 (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57년 12월 8일생 수리는 3번

예) 출생일 1958년 1월 27일 (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2번

● 2019년 1월 16일 수요일 운세(음력 12월 11일 계축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뜻 밖에 놀라운 일이 생기며 자신의 마음이 안정을 갖지 못하니 실속 또한 없다. 사랑은 순조롭지 못하니 자신의 애정이 부족한 것이다. 갈등이 심할 수밖에.


작은 근심이 따를 수. 시비수를 조심하라. 억지로 구하지 말고 순리를 택하도록 하라. 강한 의지가 필요하다. 허세를 부리고 조급할수록 심신만 괴로운 하루가 된다.

윗사람이나 동조자의 의견을 받아들일 것. 심오한 계획과 용기를 가질 것. 서로가 융합하여 나가니 번창하는 대길한 운세. 재력과 권력에 너무 의존하지는 말라.


인과 관계에 소홀해서는 이익이 없는 법이다. 타인의 도움도 있으니 뜻을 이루는 일쯤이야. 판단을 정확히 하고 추진하던 일을 끝 맺으라. 윗사람의 도움도 받겠다.


마음은 있어도 가진 것이 없으니 여행이나 갔으면 좋겠다. 어쨌든 현재의 위치에서 탈피하고 싶어진다. 이익은 동남간에 있으며 시작과 끝맺음을 잘해야만 득도 큼을 알라.


신의로 대해야 영화가 따른다. 반드시 서로 이해하여 뜻을 이루도록 하라. 맺혔던 일이 풀려나가며 뜻밖에 기쁜 소식도 듣게 된다. 금전의 궁색함도 해결이 될 듯.


교만하거나 무례하지 말 것. 하나도 못 얻고 열을 잃게 될 수도 있다. 자중하면 오후에는 행운. 분수를 지키면 모든 일이 뜻대로 이뤄진다. 재물운도 있고 권력도 얻겠다.


모든 일을 스스로 판단하라. 일을 벌이지 말고 감언이설에 귀를 기울이지 말라. 동북간의 귀인으로 인해 뜻은 이루어지나 행동으로 실천할 수 있는 마음가짐이 중요.


시세의 흐름에 따라 새로운 설계로 다짐하고 과감하게 도전하면 뜻을 이루게 된다. 우연히 재물이 들어오니 어찌 기쁘지 않겠는가. 주관을 갖고 행동함이 현명한 처세가 된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연애운 결혼운 사랑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동두천시 안산시 상록구 단원구 가평군 양평군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녀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