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일동후디스, ‘후디스 산양유아식’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공유
0

일동후디스, ‘후디스 산양유아식’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일동후디스=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일동후디스=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혜림 기자] 일동후디스가 새해를 맞아 ‘후디스 산양유아식’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

새로 단장한 일동후디스 홈페이지는 친환경적인 느낌의 그린과 블루 컬러를 활용해 청정지역인 뉴질랜드의 깨끗한 자연을 담았다. 마스코트인 산양 ‘후디’를 내세워 후디스 산양유아식의 특장점을 알기 쉽게 풀어냈다. 산양유아식이 생산되는 뉴질랜드의 자연환경, 목장, 제조공정을 담은 영상 콘텐츠를 통해 제품에 대한 신뢰를 높였다. 또한 PC뿐만 아니라 모바일에도 최적화된 인터페이스를 적용해 홈페이지 내 모든 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일동후디스는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해 ‘즉석 당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후디스 산양유아식 홈페이지 주소를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등에 해시태그(#산양유아식, #자연방목분유, #후디스산양분유)와 함께 공유하면 뽑기 이벤트에 참여할 기회가 제공되며 뽑기를 통해 총 100명에게 공기청정기, 토스터기, 후디스몰 마일리지 5만원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이벤트는 31일까지 진행된다.

한편, 후디스 산양유아식은 뉴질랜드에서 목초로 키운 사계절 자연방목한 산양 원유를 24시간 One-Line 공법으로 만들어 영양성분이 풍부하고 신선하다. 출시 이후 15년간 누적판매 1600만 캔이라는 판매기록을 세웠다.


김혜림 기자 hr0731@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