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2019년 1월 9일 병오(丙午)일 띠별오늘의운세, 전체를 볼 줄 알아야 성공할 수 있는 운세

공유
6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2019년 1월 9일 병오(丙午)일 띠별오늘의운세, 전체를 볼 줄 알아야 성공할 수 있는 운세

[글로벌이코노믹] 2019년 1월 9일 수요일 띠별오늘의운세


쥐띠 84년생 : 아직 미혼이라면 인연을 멀리서 찾지말고 가까운 곳에서 찾도록 하세요. 애정 운이 상승하여 천생연분을 만나게 될 수 있는 날입니다.

72년생 : 소문에 너무 연연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을 질투하는 사람의 소행이지만 다른 사람들에게 의해 소문은 조용히 사라질 것입니다.

60년생 : 전체를보지 못했다면 실패할 확률이 높습니다. 전체를 보려고 노력하세요. 어디로흘러가고 어떻게 흘러가고 있는지 모른다면 어떤 계획을 실행해야 할지 모릅니다. 계획이 잘 못되면 실패할확률이 높아집니다.

48년생 : 나이를 떠나 누구에게나 배울 점이 있다는것을 깨닫게 되는 날입니다. 어린 친구의 말 한마디가 큰 도움이 되어 돌파구를 만들어 줄 것입니다.

36년생 : 결정하기 전에 주변 사람들의 의견을 먼저묻도록 하세요. 섣부른 판단보다는 신중한 분석과 판단이 필요한 날입니다.


소띠 85년생 : 책임지지 못할 일이라면 처음부터 손을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이런 저런 이유로 손을 대었다면 책임감을 가지고 당신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하시기바랍니다. 혼자의 힘으로 안 된다면 주변 사람들에게 도움을 요청하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73년생 : ‘하늘이무너져도 솟아날 구멍이 있다’ 했습니다. 모든 상황이 당신에게안 좋게 돌아가더라도 정신 차리고 기회를 엿보다 보면 돌파구를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61년생 : 컨디션이 떨어지지 않도록 기분전환 하는것도 좋습니다. 하루 일과를 마치고 동료들과 간단한 술자리도 나쁘지 않습니다. 다만 과음이나 과식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49년생 : 당신의 건강뿐 아니라 가족 건강도 챙겨보는날입니다. 가족 모두가 건강해야 근심걱정이 사라질 것이니 시간이 된다면 가족건강검진을 받도록 하세요.

37년생 : 주머니 사정이 점점 좋아지는 날입니다. 예전에 뿌려 놓았던 씨앗이 자라 튼실한 열매를 맺게 되었습니다.


호랑이띠 86년생 : 고집을 부린다고 될 일이면 얼마나 좋겠습니까? 세상은 당신의 고집을 받아주지 않을 것입니다. 고집보다는 당신의 생각을 뒷받침할 근거를 찾아보세요.

74년생 : 직장 내 아랫사람과 의견차이를 보일 수있습니다. 이는 관점의 차이가 불러온 것이니 이번 프로젝트의 목적을 이해한다면 충분히 해결해 나갈 수있을 것이며 서로 화합하여 더 좋은 무언가를 만들어 낼 수 있을 것입니다.

62년생 : 자녀로부터 기쁜 소식을 전해 들을 것입니다. 오랜만에 가정에 웃음꽃이 필 것이니 일찍 귀가하여 가족과 함께 하도록 하세요.

50년생 : 자신이 맡아도 되는 일과 맡지 말아야 되는일을 구분해야 할 것입니다. 맡지 말아야 할 일을 맡게 되면 걱정거리만 늘 뿐 아무런 이익이 없을 것입니다.

38년생 : 소화기계통으로문제가 발생할 수 있는 날입니다. 빵이나 과자, 탄산음료는섭취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토끼띠 87년생 : 마음이 심란하고 일이 손에 잡히지않는다면 억지로 붙들고 있을 필요는 없습니다. 다만 반드시 해야 하는 일이 있다면 힘내서 마무리해야겠지만그렇지 않다면 기분전환을 위한 활동을 하도록 하세요.

75년생 : 열심히 준비하고 추진해왔지만 일이 순조롭지못해 당황해 할 수 있는 날입니다. 당신의 능력보다는 외부환경이 뒷받침되지 않아 발생한 문제이니 조급해하지 말고 시간을 조금 더 갖도록 하세요.

63년생 : 여러 가지 이유로 업무를 원칙대로 하지않고 대충하고 마무리한다면 반드시 가까운 훗날에 후회할 일이 생길 것입니다. 알면서도 대충했다면 반성해야할 것입니다.

51년생 : 큰 일은 작은 일부터 하나씩 진행해 나가는것입니다. 작은 일을 꼼꼼히 처리하지 못하면 큰 일을 해 낼 수 없으니 작은 실수도 없어야 할 것입니다.

39년생 : 장거리 여행은 피하고 가까운 곳으로 나들이가는 것은 좋습니다. 가는 길에 들리 곳이 있다면 들리면서 기분도 전환하세요.


용띠 88년생 : 새해를 맞이하여 운동을 하겠다고 계획하고주변 사람들에게 약속했다면 오늘부터 당장 시작하도록 하세요. 당신의 의지가 얼마나 강한지 스스로도 알아보기바랍니다.

76년생 : 풀기 쉬운 듯 보이나 굉장히 힘든 것이자녀와의 관계일 것입니다. 서로간에 대화법이 달라 곤욕을 치르게 될 것이나 대화를 시도해 보려고 하지않는 것이 더 큰 문제이니 먼저 다가가도록 하세요.

64년생 : 길흉이 함께 들어오는 날일 될 것입니다. 오전에는 컨디션이 좋지 않고 되는 일 없이 힘들어 하겠으나 오후로 넘어오면서 기력이 회복되고 정신이 맑아지며돈 되는 일거리도 들어올 것이니 능력을 발휘하도록 하세요.

52년생 : 찬 음식을 급하게 먹으면 체하게 마련입니다. 인생사도 체하지 않으려면 눈 앞의 이익을 급하게 먹으려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다가갈 때와 물러날 때를 알아서 처신해야 할 것입니다.

40년생 : 행복이 가득한 날입니다. 가족들이 늘 함께 있어 행복한 날입니다. 만약 멀리 있어 함께하지못하는 자녀가 있다면 전화통화로 가족애를 느껴보세요.


뱀띠 89년생 : 아직 배워야 할 부분이 많이 있습니다. 의욕을 가지는 것은 좋으나 자신의 능력을 과신하여 맡지 말아야 할 일까지 맡게 될 수 있으니 유의해야 하는날입니다.

77년생 : 생각이 달라지면 무엇을 준비하고 무엇을해야 할지 달라질 것이며 행동 또한 달라 질 것입니다. 생각에서 출발하도록 하세요.

65년생 : 그 동안 쌓아 올린 명예가 흔들릴 수도있는 날입니다. 오랜 시간을 들여 명예를 높였지만 떨어지는 데는 한 순간입니다. 오늘은 욕심을 버리고 말과 행동에 주의를 요하는 날입니다.

53년생 : 두통으로 고생하는 날입니다. 약으로도 쉽게 해결되지 않으니 다른 방법을 찾아보도록 하세요.

41년생 : 음식을 잘 못 먹어 탈이 날 수 있는 날입니다. 탄수화물만 먹다 보면 소화가 안되고 영양분도 골고루 먹지 않아 영양체계에 불량이 올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할것입니다.


말띠 90년생 : 오래가지는 않겠지만 일의 진행에 막힘이생길 것입니다. 마음의 안정이 안되고 뭔지 모를 기분에 휩싸인다면 더 곤란한 상황으로 빠져 들 수 있으니일단 마음을 바로 잡아야 할 것입니다.

78년생 : 어려움이 내 앞을 가로막아도 충분히 이겨낼수 있는 힘을 가지고 있으니 걱정하지 말고 포기만 하지 마세요. 하려고 하는 순간 당신을 돕고자 하는사람들이 있음을 알아야 할 것입니다.

66년생 : 신용을 지켜야 하는 날입니다. 신용을 지키려면 손해를 봐야 한다면 손해를 보더라도 신용을 지키는 것이 훗날을 위해서라도 좋습니다.

54년생 : 조만간 당신을 위한 기회가 찾아올 것으로보입니다. 그날을 위해 체력을 회복하고 좋은 컨디션이 유지 될 수 있도록 준비를 해야 할 것입니다. 체력이 뒷받침 되지 않으면 아무리 좋은 기회가 찾아오더라도 제대로 활용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42년생 : 건상 상 이상신호를 느낀다면 충분한 휴식과수면을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찬바람이 불지 않으면 산책을 하는 것도 좋습니다.


양띠 91년생 : 애정이 꽃피는 날입니다. 좋은 에너지가 발산되는 날이며 서로의 사랑을 확인할 수 있는 날이니 행복하기 그지 없을 것입니다.

79년생 : 새 둥지를 찾아 떠나게 될 수 있는 날입니다. 당신을 스카우트 하려는 사람이 있어 한편으로는 미안하지만 다른 한편으로는 기쁨이 넘치는 날입니다.

67년생 : 슬럼프로 인해 삶의 의욕이 떨어질 수 있는날입니다. 갑자기 허무한 생각이 들 수도 있으나 당신 옆에 당신의 행운을 기원하는 조력자가 있음을 알았으면하는 날입니다. 이 고비를 잘 견뎌내고 다시 일어설 수 있도록 스스로도 노력하기 바랍니다.

55년생 : 능력을 최대한 발휘하려면 마음을 비우고결과에 연연하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마음에 욕심이 들어가면 당신 능력의 절반도 발휘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43년생 : 높은 계단을 오를 때는 한 계단씩 올라가는것이 당신에게 유리할 것입니다. 뛰어 올라가는 것이 가능할 것처럼 보이나 생각보다 쉽지 않을 것입니다.


원숭이띠 92년생 : 예기치 않았던 곳에서 재물이 들어오니기쁜 날입니다. 공돈이라 생각하고 친구들과 흥청망청 소비하기 보다는 돈을 갚아야 할 곳이 있다면 빨리해결하는 것이 좋습니다. 신용뿐 아니라 마음의 안정을 위해서라도 좋은 방법입니다.

80년생 : 좋은 소식도 마음의 여유가 있을 때 들리는것입니다. 마음을 안정시키고 여유를 갖도록 하세요. 직업운이 상승하는 날이니 일자리와 관련한 소식을 듣거나 좋은 일거리로 재물을 얻게 될 것입니다.

68년생 : 새로운 사업을 앞두고 함께 하는 사람들과단합된 모습을 보여야 할 때입니다. 리더인 당신의 의지가 동료들에게 믿음을 줄 것입니다.

56년생 : 주변 상황에 따라 무엇을 어떻게 해야 할지를고민해 봐야 할 것입니다. 성급한 나머지 주변 상황을 고려하지 않고 행동부터 먼저 한다면 예상치 못한난관에 부딪히게 될 것입니다.

44년생 : 돌다리도 두들겨보며 건너고 아는 길도 물어서가면 편히 갈 수 있을 것입니다.


닭띠 93년생 : 결과를 생각하기 이전에 이것이 기회라고생각한다면 과감한 결정을 해야 좋습니다. 미련 남지 않고 후회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한 다면 기대 이상의성과를 내게 될 것입니다.

81년생 : 과거는 빨리 청산하고 현재에 충실한 삶을살도록 노력하세요. 지난 일에 미련 두다 보면 마음이 편치 않고 후회스런 상황들이 스쳐 지나갈 수 있습니다. 빨리 잊고 오늘 무엇을 해야 하는지 생각하세요.

69년생 : 마음이 든든해 지는 날입니다. 당신이 하고 있는 일에 동참하여 당신을 따르고 함께 하고자 하는 동료들이 있어 든든하고 행복한 하루가 될 것입니다.

57년생 : 속도가 빠르면 좋습니다. 하지만 주체하지 못할 정도의 속도는 오히려 해를 입게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이조절할 수 있는 만큼의 속도를 내는 것이 좋습니다. 무리한 행보는 문제를 일으키게 될 것입니다.

45년생 : 무심코 던진 말 한마디에 큰 낭패를 불러올수 있으니 주의해야 할 것입니다. 상대방이 불쾌감을 드러냈다면 빨리 사과하고 마무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개띠 94년생 : 아군을 많이 만드는 것도 중요하지만적을 만들지 않는 것도 중요한 일입니다. 오늘은 적을 만들지 않도록 하세요. 서먹서먹한 사이지만 가까워 질 수 있도록 노력해 보세요. 당신에게없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82년생 : 직장 내에서 윗사람과 함께 한 프로젝트에서성공적인 결과를 만들어내 당신의 입지가 높아지고 넓어지게 될 것입니다.

70년생 : 뭔가를 해결하려고 생각하고 또 생각하다보면 불현듯 떠오를 것입니다. 눈 앞의 장벽을 넘을 수 있는 방법이 떠올리게 되는 날입니다. 좋은 성과를 내기까지는 아직 남았지만 오늘도 보람찬 하루가 될 것입니다.

58년생 : 심신이 안정되고 컨디션이 좋으니 무엇을하든 좋은 결과로 이어지게 될 것입니다. 저 멀리 재물도 보이니 조금만 더 질주하면 충분히 잡을 수있을 것입니다.

46년생 : 육체적인 스트레스는 충분한 수면으로 어느정도 해결 될 수 있으니 정신적인 스트레스는 쉽게 풀리지 않을 것이니 나름의 방법을 찾아야 할 것입니다.


돼지띠 95년생 : 고난과 시련 없이는 성장 할 수없습니다. 한 단계 성장하고 싶다면 오늘을 견뎌내고 이겨내야 할 것입니다. 고난을 이겨내는 과정에서 이미 당신은 성숙해 지고 성장해 나갈 것입니다.

83년생 : 문화생활이나 취미생활을 통해 대인관계를넓혀 보는 것도 좋습니다. 당신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며 특히 오늘은 좋은 인연을 만나게 될 것입니다.

71년생 : 길한 운이 따르는 날이니 무엇을 하든 좋은날입니다. 동료들로부터 능력을 인정받게 되고 새로운 사업을 진행함에 있어서도 조력자가 있어 도움을 받게될 것입니다. 또한 그 동안의 노력에 대한 보상을 받게 되니 기쁨이 넘치는 하루가 될 것입니다.

59년생 : 크게 보고 과감하게 행동하도록 하세요. 작은 것에 연연하여 큰 일을 그르칠 수 있습니다. 작은 일들은 아랫사람들이해결하고 당신은 큰 그림을 그리는 것이 좋습니다.

47년생 : 그 동안의 인간관계 덕분에 큰 도움을 받게될 수 있는 날입니다. 이로 인해 인간관계가 더욱 더 돈독해 질 것입니다.


박경영 운세경영연구소 소장(운세경영으로 퍼스널브랜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