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아이템베이, 양천구 푸드뱅크마켓센터에 쌀 320kg 기부

공유
0

아이템베이, 양천구 푸드뱅크마켓센터에 쌀 320kg 기부

SNS와 임직원을 대상으로 참여형 기부캠페인 ‘산타가 되어주세요’ 진행

게임 아이템 거래 사이트 아이템베이는 28일 지역사회를 향한 나눔 실천으로 양천구 푸드뱅크마켓센터(센터장 김정옥)에 쌀 320kg을 기부했다.이미지 확대보기
게임 아이템 거래 사이트 아이템베이는 28일 지역사회를 향한 나눔 실천으로 양천구 푸드뱅크마켓센터(센터장 김정옥)에 쌀 320kg을 기부했다.
[글로벌이코노믹 표진수 기자] 게임 아이템 거래 사이트 아이템베이는 28일 지역사회를 향한 나눔 실천으로 양천구 푸드뱅크마켓센터(센터장 김정옥)에 쌀 320kg을 기부했다.

아이템베이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아이템베이 공식 SNS와 임직원을 대상으로 참여형 기부캠페인 ‘산타가 되어주세요’를 진행했다. 지난 20일부터 5일간 진행된 캠페인을 통해 최초 목표치인 250kg을 넘은 320kg의 쌀이 적립됐다.
캠페인을 통해 적립된 쌀은 27일 양천구 나눔누리센터 1층에서 진행된 전달식을 통해 ‘양천구 푸드뱅크마켓센터’에 기부됐다. 이날 전달된 물품은 모두 양천구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지원될 예정이다.

최용현 아이템베이 부사장은 "아이템베이 회원들과 임직원들이 함께 나눔을 실천했다는 것이 무엇보다 의미가 깊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희망과 나눔을 회원들과 함께 전할 수 있는 기업이 되겠다"고 전했다.


표진수 기자 vyv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