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넥슨 "‘마비노기’ 신규 메인 스트림 ‘G23’ 소재 팬아트 공모합니다"

공유
0

넥슨 "‘마비노기’ 신규 메인 스트림 ‘G23’ 소재 팬아트 공모합니다"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 이경준 기자] 넥슨(대표 이정헌)은 27일 자사가 서비스 중인 인기 온라인게임 ‘마비노기’의 ‘G23 팬아트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올 겨울 업데이트된 신규 메인 스트림 ‘G23 템페스트’를 주제로 팬아트를 자유롭게 제작해 공모하는 방식으로, 오는 1월24일까지 ‘마비노기’ 공식 홈페이지 ‘팬아트’ 게시판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마비노기’ 유저라면 누구나 계정 당 1회 참여 가능하며, 게시판에 [공모전]말머리를 기재하여 이미지를 업로드하면 접수가 완료된다.

수상작은 내부 심사 과정을 거쳐 오는 2월7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으로, 1등에게는 고급 태블릿(와콤 신티크 프로 16), 2등에게는 최신 휴대폰(갤럭시 노트 9 128GB), 3등에게는 태블릿PC(아이패드 9.7 2018년형 128GB) 등을 선물한다. 또한 우수상 수상자에게는 넥슨 캐시 10만원을, 추첨을 통해 선정된 유저들에게는 참가상으로 넥슨 캐시 2만원을 지급한다.

이 밖에도 팬아트 게시글에 응원 댓글을 남기는 유저에게는 추첨을 통해 넥슨 캐시를 제공한다.

한편, 지난 13일 업데이트 된 ‘G23’은 ‘마비노기’의 메인 시나리오를 이어가는 신규 콘텐츠로, 에린에 닥친 두 번째 혼돈 ‘대홍수’를 주제로 새로운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번 ‘마비노기’의 팬아트 공모전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mabinogi.nexon.com/C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경준 기자 kjle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