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한국가스공사 부산경남본부, 연말연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 시행

공유
0

한국가스공사 부산경남본부, 연말연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 시행

겨울 이불 기부, 낡은 시설 기부금, 쌀 나눔 등 펼쳐

지난 19일 열린 사랑의 쌀 나눔 행사 기념 촬영(왼쪽), 지난 21일 열린 지역 독거노인 및 다문화가정 온누리상품권 지원 기념 촬영(오른쪽). 사진=한국가스공사이미지 확대보기
지난 19일 열린 사랑의 쌀 나눔 행사 기념 촬영(왼쪽), 지난 21일 열린 지역 독거노인 및 다문화가정 온누리상품권 지원 기념 촬영(오른쪽). 사진=한국가스공사
[글로벌이코노믹 박상후 기자] 한국가스공사 부산경남본부가 연말연시 지역사회와 따뜻한 온정을 나눴다.

한국가스공사 부산경남본부는 지역 곳곳에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쳤다고 26일 밝혔다.
먼저 6일에는 사천지사 직원들이 사천장애인종합복지관에 겨울 이불 40개를 기부하고, 환경정화·가스설비 점검활동을 시행했다.

13일에는 경남 진주시 이씨 고가를 찾아 환경정화와 함께 순찰함을 증정했으며, 낡은 시설 개·보수를 위한 기부금도 전달했다.

19일에는 김해시자원봉사센터와 함께 소외계층을 위한 사랑의 쌀 나눔 행사를 진행했고, 21일에는 최인호 국회의원실·하단성당 등 종교단체와 합동으로 지역 독거노인과 다문화가정에 온누리상품을 지원했다.

가스공사 관계자는 "이번에 시행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주민들과 따뜻한 정을 나눌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든든한 가족이 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상후 기자 psh6554@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