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홍진영 파운데이션’ 방송 후 실검 장악…홈쇼핑서도 완판 행렬, 가격 얼마?

공유
17

홍진영 파운데이션’ 방송 후 실검 장악…홈쇼핑서도 완판 행렬, 가격 얼마?

홍지영 파운데이션이 온라인에서 화제다. 사진=홍진영 인스타그램
홍지영 파운데이션이 온라인에서 화제다. 사진=홍진영 인스타그램
홍진영 파운데이션이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누리꾼의 관심을 끌고 있다. 트로트 가수 홍진영은 파운데이션 등 화장품을 론칭, 대박 행진을 기록하고 있기 때문.

홍진영은 지난 12일 방송한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화장품 사업 근황을 알리며 '홍진영 파운데이션'을 적극 홍보했다.
그는 "파운데이션부터 립스틱 7종까지로, 홈쇼핑이랑 면세점에도 입점했다”면서 “제가 직접 사용하기 때문에 성분에 신경을 많이 썼다”고 밝혔다.

이어 "경쟁이 엄청난데 파운데이션 시장이 원래 죽었었다"면서 "내가 론칭한 다음에 다시 올라오고 있다”면서 본인이 이끈 효과라고 과시했다.

실제로 '홍샷 파데'로 알려진 '홍진영 파운데이션'이 온라인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홈쇼핑에 입점해 품절대란을 일으켰으며 또 국내 최대 뷰티 편집샵인 시코르에 입점하기도 했다.

'인생 파데'로 불리는 홍진영 파운데이션은 38시간 커버 지속력과 균일한 커버, 안티 다크닝 효과와 보습력을 지닌 것이 특징이다. 로즈힙 열매 추출물, 육계, 안타티신, 수련 추출물 등이 함유돼 피지콘트롤, 보습, 피부진정 효과가 있다.

앞서 홈쇼핑 론칭 방송에서 판매된 상품은 파운데이션, 컨실팩트, 틴트 등 한 세트로 8만9000원에 판매됐다.


온라인뉴스부 onlin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