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비켜라 운명아' 30회 서효림, 박윤재x진예솔 질투+애틋?!

공유
0

[핫 예고]'비켜라 운명아' 30회 서효림, 박윤재x진예솔 질투+애틋?!

진예솔, 강태성 약혼 소식에 초긴장

14일 방송되는 KBS1TV 일일드라마 '비켜라 운명아' 30회에서는 한승주(서효림)가 정진아(진예솔)를 만나는 남진(박윤재)을 질투하먄서도 착잡해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KBS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14일 방송되는 KBS1TV 일일드라마 '비켜라 운명아' 30회에서는 한승주(서효림)가 정진아(진예솔)를 만나는 남진(박윤재)을 질투하먄서도 착잡해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KBS 영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14일 방송되는 KBS1TV 일일드라마 '비켜라 운명아'(극본 박계형, 연출 곽기원) 30회에서는 한승주(서효림 분)가 정진아(진예솔 분)를 만나는 남진(박윤재 분)을 질투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비켜라 운명아' 30회 예고 영상에 따르면 남진이 진아와 휴게실에서 얘기 나누는 모습을 지켜보던 승주는 남진에 대한 마음이 커져감을 느끼며 착잡해한다.
승주는 첫사랑인 진아만을 향하는 남진을 보며 '남진씨랑 나 우리 둘 다 바본가보다. 안 될 것 알면서도 멈추지 못하는 마음'이라며 애틋해한다.

한편 승주의 주식양도서를 훔쳐간 고선규(강두 분)는 누나 고연실(유지연 분)에게 "매형 헐랭이인줄 알았는데 의외로 치밀한 구석이 있네"라며 주식매매사이트 비밀번호를 알아내는데 혈안이 된다.

한만석(홍요섭 분)이 잠든 후 그의 휴대폰을 몰래 꺼낸 연실은 비밀번호가 설정된 것을 발견하고 불평한다. 그 순간 갑자기 거실에 불이 켜지자 고연실은 기겁한다.

한편, 최수희(김혜리 분)는 아들 최시우(강태성 분)의 약혼을 서두르고, 시우도 수긍한다. 수희는 시우와 소개팅녀에게 "이태리로 떠나기 전에 약혼식이라도 해두는 게 좋을 것 같은데"라고 밀어 붙인다.

진아는 시우가 소개팅녀를 에스코트하는 것을 지켜보고 긴장한다.

한승주와 남진, 최시우와 정진아의 로맨스 향방이 궁금증을 고조시키는 '비켜라 운명아'는 매주 월~금요일 오후 8시 25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