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넷마블 '세븐나이츠'에 '에반' 신화각성 업데이트 실시

공유
0

넷마블 '세븐나이츠'에 '에반' 신화각성 업데이트 실시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 이경준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세븐나이츠(개발사 넷마블넥서스)'에 에반의 신화 각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새롭게 신화 각성하는 에반은 더욱 강력한 생존력을 갖춘 방어형 영웅으로 거듭났다. 또한 스승 태오와 같은 광폭 효과도 새롭게 보유하게 돼 공격 측면에서도 크게 성능이 향상됐다.

‘신화 각성’은 기존 각성 영웅을 한 번 더 성장시킬 수 있는 시스템으로 신화 각성 된 영웅은 새로운 외형과 더욱 뛰어난 능력치를 보유하게 된다. 특히 에반은 세븐나이츠에서 가장 먼저 만나게 되는 영웅이자 방대한 스토리의 주인공으로 이번 신화 각성을 통해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게 됐다.

넷마블은 이번 에반의 신화 각성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반 신화 각성 이벤트 던전 클리어 시 횟수에 따라6성 카린, 각성 에반/카린 선택권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각성 에반과 각성 카린 조합을 통해 신화 정수를 획득할 수 있는 조합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보다 다양한 영웅을 즐기고 사용할 수 있도록 에반의 신화 각성 업데이트를 진행한다”며 “앞으로 꾸준히 신규 콘텐츠를 선보여 이용자분들이 세븐나이츠를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http://cafe.naver.com/sevenknight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경준 기자 kjle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