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대상 청정원 집으로ON ‘순살치킨’ 출시

공유
0

대상 청정원 집으로ON ‘순살치킨’ 출시

대상=제공이미지 확대보기
대상=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혜림 기자] 대상 청정원 집으로ON이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순살치킨 2종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최근 가정에서 기름없이 공기로 음식을 튀기는 에어프라이어를 많이 사용하는 것을 감안해 에어프라이어 조리에 최적화시킨 제품으로, 남은 기름 등 뒷처리 걱정없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또 순살이라 한 입에 먹기에도 부담없고, 갓 튀겨낸 듯한 바삭한 식감이 특징이다.
‘라이스볼 크런치 순살치킨’은 국내산 닭가슴살로만 튀겨 아이도 안심하고 즐길 수 있으며, 눈꽃처럼 올려진 라이스볼은 맛의 고소함과 소리의 바삭함으로 입과 귀를 동시에 만족시킨다. ‘소이 크리스피 순살치킨’은 닭다리살로만 튀겨 부드럽고 쫄깃한 육질이 일품이다. 소스 맛 또한, 양조간장과 마늘, 양파로 맛을 낸 가라아게 스타일로, 소스를 찍어 먹지 않아도 짭조롬한 맛으로 적당히 간이 되어있다.

조리방법도 간단하다. 특히 에어프라이어를 이용해 쉽게 조리가 가능한데, 약 180~190도로 예열된 에어프라이어에 냉동 상태의 제품을 약 10~15개를 겹치지 않게 놓고 약 8분 정도 조리하면 바싹 튀겨진다. 팬으로 조리할 때는, 적당량의 식용유를 붓고 중불로 예열한 후 냉동상태의 제품을 그대로 넣고 뒤집어가며 약 8분간 노릇노릇 해질 정도까지 조리해 완전히 익힌 후 완성된다.

집으로ON 순살치킨은 대상의 통합 온라인몰 정원e샵을 비롯해 소셜커머스, 오픈마켓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김혜림 기자 hr0731@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