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하나뿐인 내편' 49~50회 나혜미, 박성훈 버리고 소개팅?!!…최수종, 앨범 사진 흘려 친딸 유이 존재 알려져

공유
4

[핫 예고]'하나뿐인 내편' 49~50회 나혜미, 박성훈 버리고 소개팅?!!…최수종, 앨범 사진 흘려 친딸 유이 존재 알려져

8일 오후 방송되는 KBS2TV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편'(극본 김사경, 연출 홍석구) 49~50회에서는 장고래(박성훈 분)가 소개팅에 나갔다가 곤경에 처한 김미란(나혜미 분)을 구하는 가운데 가운데 강수일(정체 도란 아빠 김영훈, 최수종 분)은 도란(유이 분)의 어린시절 사진을 흘려 친딸 존재가 알려지기 시작한다. 사진=KBS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8일 오후 방송되는 KBS2TV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편'(극본 김사경, 연출 홍석구) 49~50회에서는 장고래(박성훈 분)가 소개팅에 나갔다가 곤경에 처한 김미란(나혜미 분)을 구하는 가운데 가운데 강수일(정체 도란 아빠 김영훈, 최수종 분)은 도란(유이 분)의 어린시절 사진을 흘려 친딸 존재가 알려지기 시작한다. 사진=KBS영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최수종이 일범 사진을 흘려 친딸 유이 존재가 알려진다.

8일 오후 방송되는 KBS2TV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편'(극본 김사경, 연출 홍석구) 49~50회에서는 장고래(박성훈 분)가 소개팅에 나갔다가 곤경에 처한 김미란(나혜미 분)을 구하는 가운데 강수일(정체 도란 아빠 김영훈, 최수종 분)은 도란(유이 분)의 어린시절 사진을 흘려 친딸 존재가 알려지기 시작한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하나뿐인 내편' 49~50회 예고 영상에 따르면 나홍주(진경 분)는 강수일(정체 김영훈, 최수종 분)의 입술에 기습 키스를 한다.

강수일에게 팔짱을 낀 홍주는 웃으면서 "강쌤이랑 이렇게 팔짱끼고 걸으니까 데이트 하는 것 같애요"라고 말한다.

기회를 엿보던 홍주는 수일의 입술에 기습 키스를 한 뒤 "아하 죄송해요. 강쌤"이라며 깔깔 웃으면서 도망친다. 갑자기 뽀뽀를 하게 된 수일은 당황하면서 입술을 닦는다.

한편, 김미란은 치과에 근무 중인 장고래에게 소개팅에 나간다고 전화로 밝힌다. 미란은 고래에게 "나 정말 소개팅해도 괜찮아? 너 후회하지 않겠어?"라고 확인한다.

하지만 미란의 소개팅 현장에 고래가 나타나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소개팅남이 강제로 미란을 끌고 가려는 것을 본 고래가 막아선 것. 소개팅남이 "당신 뭐야?"라고 시비를 걸자 고래는 "나? 얘 친구"라며 신경전을 벌인다.

수일은 친딸 김도란(유이 분)의 앨범을 보며 도란의 양아버지 김동철(이두일 분)을 그리워한다. 수일은 '동철아. 이제 우리 도란이 옆에 듬직한 사위가 있어'라고 생각한 뒤 앨범을 서랍에 넣다가 사진 한 장을 책상 밑으로 빠트리는 실수를 한다.
이후 왕대륙(이장우 분), 김도란의 식사초대를 받은 강수일은 즐거운 식사시간을 가지며 '내가 정말 아빠로 앉아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라고 생각한다.

한편, 강수일을 좋아하는 대룩네 가사도우미 미스 조(황효은 분)는 수일의 방에서 도란(아역 김수인 분)의 어린 시절 사진을 발견하고 깜짝 놀란다. 책상 밑에서 사진을 꺼낸 미스 조는 "이게 뭐지? 여자아이 사진이네"라며 당황한다.

이후 박금병(정재순 분)은 강수일에게 "강기사. 혹시 딸이 있었어?"라고 물어봐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게다가 유진(임지현 분)은 친구 도란에게 "빨리 병원으로 와 줘"라고 전화로 애원해 도란의 친부가 강수일임을 알고 있는 금옥(이용이 분)의 신병에 이상이 생긴 것을 암시한다.

금옥이 병원으로 달려온 도란에게 친부가 강수일이라고 알려주는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102부작으로 반환점을 돌고 있는 '하나뿐인 내편'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7시 55분에 2회 연속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