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롯데멤버스, ‘Merry L.POINT-MAS’ 프로모션…추가 적립·페이백 혜택

공유
0

롯데멤버스, ‘Merry L.POINT-MAS’ 프로모션…추가 적립·페이백 혜택

롯데멤버스=제공이미지 확대보기
롯데멤버스=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롯데멤버스는 오는 25일까지 L.POINT(이하 엘포인트) 추가 적립 및 페이백 혜택을 제공하는 ‘Merry L.POINT-MAS’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2040세대의 여성 고객들이 선호하는 뷰티, 패션, 쇼핑 영역의 11개 브랜드가 참여했다.

쓰면 쓸수록 혜택이 더 커지는 ‘포인트 추가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객들은 여러 제휴 브랜드에서 1만원 이상 결제시 브랜드 수에 따라 엘포인트를 차등 지급 받을 수 있다. 3개 이상 제휴사에서 결제시 1만P, 5개사 이상 결제시 3만P, 7개사 이상 결제시 5만P를 적립해 준다.

뷰티·패션 브랜드에서는 여심 저격을 위한 ‘엘포인트 페이백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는 10일부터 19일까지 제이에스티나, 난닝구, 닥터자르트에서 결제 시 5000P 이상을 사용할 경우 최대 50% 페이백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닥터자르트 온라인몰에서는 오는 17일부터 23일까지 기본 적립 포인트 5%에 추가 적립 포인트 15%를 합쳐서 최대 20%까지 엘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