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DGB대구은행, 부천지점 개점…"지역민 금융 혜택 확대할 것"

공유
0

DGB대구은행, 부천지점 개점…"지역민 금융 혜택 확대할 것"

DGB대구은행의 부천지점 개점식에서 관계자들이 테이프 커팅식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DGB대구은행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DGB대구은행의 부천지점 개점식에서 관계자들이 테이프 커팅식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DGB대구은행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윤진웅 기자] DGB대구은행이 수도권 지역에 8번째 점포를 열어 사업 영역을 확장했다.

DGB대구은행은 5일 부천지점 개점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DGB대구은행 부천지점은 길주로와 부천로 사거리 전면에 자리 잡았다. 금융 수요 잠재력이 풍부한 부천에서 지역 산업단지와 우량 중소기업을 찾아 적극적인 지원할 방침이다.
새로 개점한 부천지점은 상담실과 휴게 공간, BIO-ATM을 배치해 지역 내 기업들과 주민들이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배려하고 업무 지식이 많은 직원을 배치해 차별화된 종합금융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로써 DGB대구은행은 서울지역 3 개점(서울영업부, 강남영업부, 여의도지점), 경인 지역 5개 점(반월공단지점, 화성지점, 평택지점, 인천지점, 부천지점)의 점포망을 구축했다.

DGB대구은행 관계자는 "부천에 새로운 지점을 내게 되어 기쁘다. 중소기업 하기 좋은 도시로 주목받는 부천에서 차별화된 상품과 영업력으로 지역민의 금융 혜택을 확대하겠다"고 전했다.


윤진웅 기자 yjwdigital@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