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삼성물산 '래미안 부천 어반비스타' ...30일 견본주택 개관

공유
0

삼성물산 '래미안 부천 어반비스타' ...30일 견본주택 개관

삼성물산이 오는 30일  경기도 부천시 송내1-2구역을 재개발하는 '래미안 부천 어반비스타'의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분양에 나선다. 사진=삼성물산. 이미지 확대보기
삼성물산이 오는 30일 경기도 부천시 송내1-2구역을 재개발하는 '래미안 부천 어반비스타'의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분양에 나선다. 사진=삼성물산.
[글로벌이코노믹 전안나 기자] 삼성물산이 5년 만에 부천을 다시 찾았다.

29일 삼성물산 건설팀은 오는 30일 경기도 부천시 송내1-2구역을 재개발하는 '래미안 부천 어반비스타'의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분양에 나선다고 밝혔다.
내용에 따르면 래미안 부천 어반비스타는 2013년 공급한 '래미안 부천 중동' 이후 5년 만에 부천에서 선보이는 래미안 단지로 지하4층~지상29층, 8개동, 총 831가구 규모로 구성됐다.

이 가운데 조합원 물량을 제외한 전용면적 49~114㎡ 497가구가 일반분양 물량이다.분양가는 3.3㎡당 1,600만원 수준으로 정부의 부도산 고강도 정책 영향으로 상대적으로 경쟁력있는 비용이라는 분석이다. 청약일정은 12월 4일 특별공급 접수를 시작으로 5일 1순위 청약, 6일 2순위 청약 순서로 진행된다. 1차 계약금은 1.000만원.

현재 부천지역에서는 견본주택 개관일 전부터 인근지역은 물론 서울근교에서도 높은 관심을 끌고 있다는 후문이다. 고급 브랜드 이미지와 이름만으로 믿을 수 있는 삼성물산의 래미안이라는 네임효과도 한 몫 하고 있다는 분석이다.여기에 전통 건설사답게 다양한 생활편이시설은 물론 자연환경을 생활 속으로 적극 끌어들여 쾌적한 라이프 스타일을 선보일 예정이어서 기대치를 높이고 있다.

특히 래미안의 사물인터넷(IoT) 기술이 도입되면 음성인식과 얼굴인식 출입 시스템을 설치로 보다 안전도가 강화될 예정이다. 또, 웨어러블 원패스 시스템도 적용해 지하주차장부터 세대현관까지 편리하고 안전하게 이동할 수 있음.

주부들이 멀리서도 부천까지 이동해 현장을 살펴보는 이유 중 교육환경도 한 몫하고 있다.송일초, 성주중, 부천여중, 부천고가 단지 인근에 있으며 특히 혁신초인 송일초와 부천여중은 단지와 바로 인접해 안전한 통학이 가능하다는 강점을 가지고 있다.


전안나 기자 jan0206@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