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1월 23일 기미(己未)일 띠별오늘의운세, 업무에 필요한 물건이라면 투자를 아끼지 말아야 할 운세

공유
2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1월 23일 기미(己未)일 띠별오늘의운세, 업무에 필요한 물건이라면 투자를 아끼지 말아야 할 운세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11월 23일 금요일, 띠별오늘의운세


쥐띠 84년생 : 당신은 모르겠지만 주변 사람들은 당신을 평가하고 있습니다. 불확실한 상황을 확실함으로 바꾸는 것은 자신의 능력을 스스로 믿는 것입니다. 당신을 믿고 도전하는 자세가 필요한 날입니다.

72년생 : 말만 하기 보다는 행동이 함께 동반되어져야할 것입니다. 일 처리를 함에 있어서도 말과 행동이 일치하도록 해야 하며 작은 문제라도 세심하고 꼼꼼하게처리해야 뒤탈이 없을 것입니다.

60년생 : 업무에필요하다면 아르바이트라도 활용해야 할 상황입니다. 시간 내에 해결하지 못하면 손실이 더 커 질 수 있으니지출이 예상되더라도 신용은 지켜야 할 것입니다.

48년생 : 아랫사람의 얘기에도 귀를 기울여야 할 때입니다. 많은 지식과 경험을 가지고 있는 당신이어도 모든 것을 알 수는 없으며 특히 젊은 친구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대해서는아랫사람의 말을 경청해 정보를 얻어야 할 것입니다.

36년생 : 금전적으로는 부족함이 없는 날입니다. 하고 싶은 것, 먹고 싶은 것이 있다면 맘껏 다해 보도록 하세요. 혼자보다는 여럿이면 더 좋습니다.


소띠 85년생 : 손에 잡히지 않는 목표를 세우기 보다는당신이 노력하면 달성할 수 있는 정도의 목표를 세우는 것이 좋습니다. 목표달성도 습관입니다.
73년생 : 당신을위해 도움 주려는 사람은 많지만 당신이 원하고 바라는 도움이 아니어서 아쉬워하는 날입니다. 상대방의마음만 감사히 받고 스스로 해결해 나가야 하니 소신을 가지고 동료들과 함께 하세요.

61년생 : 진행하고 있는 일에 가시적인 효과를 보이겠으나성과는 기대에 미치지 못할 수 있습니다. 지금보다 나은 성과를 위해서는 2차마케팅을 준비하고 실행으로 옮겨야 할 것입니다.

49년생 : 부동산을 내 놓거나 새로 살 계획이라면오늘이 적당한 날입니다. 배우자와 상의하여 일을 진행하도록 하고 약간의 이익을 남길 것으로 보입니다.

37년생 : 말보다는 생각을 많이 하는 하루를 보내도록하세요. 말이 많아지고 특히 같은 말을 반복한다면 당신도 힘들뿐 아니라 듣는 사람도 곤욕입니다. 생각을 한 후에 핵심내용만 전달하도록 하세요.


호랑이띠 86년생 : 계획한 대로 되지 않아 아쉬워하는날이며 그 과정에서 다른 팀과 업무 대립으로 더욱 더 힘들어지게 될 수 있는 날입니다. 앞으로도 상호보완해야 할 팀이므로 빠른 해결을 필요로 합니다.

74년생 : 잘 유지해온 인맥의 힘을 발휘하게 되는날입니다. 대범하고 과감하게 결정하고 실행하도록 하세요. 당신의인맥이 큰 힘이 되어줄 것입니다.

62년생 : 눈 앞에 성공이 보이나 손에 잡히지는 않을듯 합니다. 눈 앞의 성공을 잡으려면 쥐고 있는 손을 놓아야 잡힐 것이니 마음을 비우고 양손에 쥔 욕심을내려 놓도록 하세요.

50년생 : 단기적인 계획도 중요하지만 긴 안목으로장기적인 계획을 수립하는 것이 좋습니다. 단기간의 매출은 다른 팀의 일이니 연연해 하지 말고 회사 전체를바라보며 장기적인 계획을 세우는데 집중하기 바랍니다.

38년생 : 정신적으로육체적으로 외로운 날입니다. 집안에 있기 보다는 취미생활을 하는 것이 좋은 방법일 것입니다. 같은 취미를 가진 사람들과 얘기를 많이 나누도록 하세요.


토끼띠 87년생 : 다른 사람들에게 당신의 감정을 드러내지않는 것이 유리한 날입니다. 당신에게 불리한 상황이 펼쳐지겠지만 감정조절이 안돼 감정을 표정과 말로드러낸다면 더 큰 일이 발생할 수 있으니 조심하기 바랍니다.

75년생 : 업무에 반드시 필요한 물건이라면 큰 돈을지불해서라도 구매해야 할 것입니다. 다만 오늘은 회사의 상황이 좋지 않으므로 결정을 다음으로 미루는것이 좋을 듯 합니다.

63년생 : 경제적 문제로 고민하는 날입니다. 모두 해결되지는 않겠지만 일부는 해결될 것으로 보입니다. 나머지는조금 더 시간이 흘러야 해결되며 누군가의 도움을 받게 될 것입니다.

51년생 :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사면초과의 상황에놓이게 될 수 있습니다. 어떤 선택을 하든 쉽지는 않습니다. 다만회피하는 것보다는 정면돌파를 하는 것이 조금 더 이로울 수 있음이니 참고하기 바랍니다.

39년생 : 집안에 좋은 소식이 들려올 것입니다. 가족 중 누군가의 취업소식이나 승진 또는 시험 합격 등의 소식이 들려와 기쁨을 함께 나누게 될 것으로 보입니다.


용띠88년생 : 거짓 된 모습보다는 있는 그대로의 진실된모습을 보여주는 것이 좋습니다. 거짓되고 연출된 모습은 당신도 힘들어 할 것이며 상대방에게 금방 들키게될 것이니 아무런 이익이 없는 일임을 명심하기 바랍니다.

76년생 : 예상치 못한 행운이 연이어 들어오는 날입니다. 순조롭게 업무가 잘 진행되며 예기치못한 상황이 왔음에도 적절한 타이밍에 지인의 도움으로 해결안이 생겨 잘 마무리될 것입니다.

64년생 : 집안이 시끄러우면 바깥활동에도 영향을 미치게될 것입니다. 스트레스 받는 일이 있더라도 아침부터 부부싸움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부부싸움으로 마음이 편치 않다면 오전 중으로 해결해야 하며 먼저 손을 내밀고 사과하는 사람이 이기는 것입니다.

52년생 : 하고자 하는 의욕이 상승하는 날입니다. 새로운 사업제안이 들어온다면 흔쾌히 승낙하는 것이 좋으며 진행중인 업무도 당신에게 유리한 방향으로 흘러가고있으니 자신감을 가지고 업무에 임해도 좋습니다.

40년생 : 아침부터 정신이 멍한 느낌으로 하루를 보내게될 수 있습니다. 수면부족이니 충분한 수면을 취해야 할 것이며 해야 할 일이 있다면 오후에 하는 것이좋습니다.


뱀띠89년생 : 자신의 실수로 함께 하는 사람들에게민폐를 끼치게 될 수 있는 날입니다. 실수에 연연하면 일을 더 그르칠 수 있음을 알아야 할 것입니다. 실수는 빨리 잊고 자신의 일에 충실히 하여 실수를 만회해야 할 것입니다.

77년생 : 일을 위해서는 자신감이 필요하지만 자신감만으로는안 되는 일이 많이 있습니다. 현실을 너무 쉽게 생각하지 말고 업무를 위한 능력배양과 더불어 업무를위한 철저한 준비가 필요한 날입니다.

65년생 : 피곤함이 밀려와 쉬고 싶은 생각이 절로나는 날입니다. 시간이 된다면 업무 중간 중간에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조금 더 무리하게 되면 면역력이 떨어져 건강을 헤칠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할 것입니다.

53년생 : 영양상태가 불균형해져 체력이 저하될 수있는 날입니다. 편식하지 말고 골고루 음식을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41년생 : 노력과 땀이 결과를 말해 주고 있습니다. 그 동안 흘린 땀과 노력이 헛되지 않도록 앞으로도 꾸준히 관심을 가져야 할 것입니다.


말띠 90년생 : 업무 중에 실수를 한 부분이 있다면숨길지 말고 빨리 윗사람에게 말씀 드리는 것이 좋습니다. 꾸중 듣는 것이 두려워 숨긴다면 해결의 실마리를찾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78년생: 마음은 앞서고 몸이 따라주지 않으면 넘어질수 있습니다. 넘어지면 다칠 수 있음을 알아야 할 것입니다. 업무를함에 있어서도 넘어지지 않도록 자신의 능력뿐 아니라 능력의 한계를 고려하여 업무를 진행해야 할 것입니다.

66년생: ‘내일은 꼭 해야지’라는 말은 내일도 하지 않겠다는 말고 같습니다. 내일로 미루지 말고오늘 실행하는 습관을 들이는 것이 당신에게도 좋습니다.

54년생 : 기대하지 않았던 일에서 기대이상의 성과를내게 될 수 있습니다. 운이 따라줬지만 동료들과 함께 한 일이니 기쁨을 함께 나누도록 하세요.

42년생 : 머리도 복잡하고 개운하지 않으니 휴식을취하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오늘뿐 아니라 지속적으로 두통에 시달리게 되면 병원에 다녀오는 것이 좋습니다.


양띠 91년생 : 헤어진 연인과 다시 결합할 수도 있는날입니다. 과거의 아픔을 잊고 새로운 사랑을 나누도록 하세요.

79년생 : 들어오는 돈보다 나가는 돈이 더 많은 날입니다. 대부분 자녀를 위한 지출이긴 하나 당신 주머니에서 나간다면 지출내역을 꼼꼼히 따져보도록 하세요.

67년생 : 자녀와의 대화시간이 점점 줄고 있다고 느껴진다면오늘만큼은 일찍 귀가하여 자녀와 따뜻한 저녁이라도 함께 하는 것이 좋습니다.

55년생 : 가족간 동업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잘해야 본전이니 굳이 함께 할 이유가 없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하고 싶다면 업무 영역과 권한을 분명히 하고 진행하는 것이 서로에게 좋습니다.

43년생 : 빈 말이어도 칭찬은 기분 좋은 말입니다. 주변 사람들의 칭찬으로 기분 좋은 하루를 시작하고 무난히 마무리하게 될 것입니다.


원숭이띠 92년생 : 힘들다고 아무런 노력 없이 도움만받으려고 한다면 아무도 도와주는 사람이 없을 것입니다. 도움은 자신이 최선을 다한 후에 혼자의 힘으로해결이 힘들 때 요청해야 합니다.

80년생 : 자칫 잘 못 하다간 ‘죽 쑤어 개 준다’라는 말처럼 열심히 남 좋은 일 시켜줄 수 있으니처음부터 업무를 이해하고 들어가야 할 것입니다.

68년생 : 뜻밖의 모임이나 장소에서 보고 싶었던 사람을만나게 될 확률이 높습니다. 오늘의 인연을 그냥 넘기지 말고 지속적으로 만날 수 있도록 해야 할 것입니다.

56년생 : 뒷감당하기 힘들어 결정을 미루게 될 수있습니다. 책임을 지자니 너무 큰 손해를 감수해야 하고 그렇다고 진행하자니 많은 돈을 투자해야 하는상황이라 난감해 할 뿐 입니다.

44년생 : 무리한 운동과 수면 부족으로 신체 리듬이깨지고 있습니다. 빨리 회복될 수 있도록 아픔을 참지 말고 빠른 치료를 받아 보도록 하세요.


닭띠 93년생 : 적은 금액이지만 급전이 필요한 날입니다. 주변에 도움을 부탁할 사람도 없어 난감해할 수 있습니다. 방법이없다면 가족에게 부탁하는 것이 가장 안전한 방법입니다.

81년생 : 팀 간에 갈등이 심화될 수 있습니다. 업무 조율이니 협의가 잘 이루어지지 않아 서로가 불편해 하는 관계가 될 수 있습니다. 자존심문제도 함께 걸려 있어 해결하기 쉽지 않아 보입니다. 해결하는방법은 먼저 화해의 손을 내 미는 것입니다.

69년생 : 집안의 중대사 문제로 고민이 많은 날입니다. 웃어른과 아랫사람 사이에서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고 있으며 어떤 결정을 내리던 한 쪽에서는 실망을 주게 되는상황입니다.

57년생 : 일이 바쁜 건 알지만 계속 독촉한다고 해결될 일은 아닙니다. 시스템이 바뀌지 않으면 앞으로도 같은 문제로 고민하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오늘은 동료들을 믿고 기다려 줘야 할 것입니다.

45년생 : 복이 들어오는 말을 골라서 사용하면 실제로만복이 깃들 것입니다. 말을 할 때 좋은 말을 하도록 약간의 훈련이 필요하다 할 것입니다.


개띠 94년생 : 혼자 해야 할 업무를 굳이 여럿이할 필요는 없습니다. 혼자 하는 것이 더 효율적이고 빨리 끝낼 수 있다면 혼자 하는 것이 좋습니다.

82년생 : 소개팅이나 즉석만남의 자리가 있으면 거절하지말고 참석하는 것이 좋습니다. 맘에 드는 이성이 나타나면 당신의 진솔한 마음을 전해 보세요. 상대방이 당신이 내민 손을 잡아주면 관계는 급 진전할 수 있습니다.

70년생 : 직원들에게 전달할 내용이 있다면 좋은 얘기는아니니 적절한 타이밍을 잘 선택해야 할 것입니다. 오전보다는 오후가 조금 더 나을 지도 모릅니다.

58년생 : 내가 무슨 말을 하더라도 내 편을 들어주는 사람이 주변에 있다는 것은 정말 행복한 일입니다. 오늘 그런 사람들의 애정을 느끼게 될 수 있으니감사한 마음 잊지 않도록 하세요.

46년생 : 오늘은 사고 위험이 도사리고 있으니 바깥보다는집안에서 생활하는 것이 좋습니다. 마음을 차분하게 가진다면 사건, 사고는많이 줄어들 것입니다.


돼지띠 95년생 : 잘 하면 성공이고 잘 못하더라도실패는 없는 날이니 생각하는 대로 자신감 있게 준비하고 실행해도 될 듯 합니다.

83년생 : 일도 사랑도 운이 작용하며 운의 흐름 속에적절한 타이밍이 숨어 있습니다. 일의 효율을 높이고 사랑하는 사람에게 사랑을 표현하려면 적절한 때를잘 선택해야 할 것입니다.

71년생 : 상황은 당신에게 유리하게 돌아가고 있지만한 순간의 방심이 많은 것을 잃게 만들 수 있으니 긴장을 놓지 말고 돌아가는 상황을 주의 깊게 살펴야 할 것입니다. 이대로라면 금전적 이익까지 얻게 될 것입니다.

59년생 : 잘 풀리던 일이 갑자기 막혀 일이 진전되지않고 있습니다. 당신 잘못은 아니지만 손 놓고 가만히 있으면 다시 되돌리기 쉽지 않을 수 있습니다. 동료들과 합심하여 난관을 극복하도록 노력해야 할 것입니다.

47년생 : 주변 사람들과 안부를 묻고 하면서 즐거운시간을 보내는 것이 이로울 것입니다. 다만 아랫사람과 별일 아닌 일로 말다툼 할 필요는 없습니다.


박경영 운세경영연구소 소장 (운세경영으로 퍼스널브랜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