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11월 23일 금요일 탤런트 영화배우 한고은 운세&나의 연애운 궁합 사주 신점 재회상담

공유
2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11월 23일 금요일 탤런트 영화배우 한고은 운세&나의 연애운 궁합 사주 신점 재회상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한고은 탤런트, 영화배우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75년 3월 10일 (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75년 1월 8일생 수리는 1번

예) 출생일 1975년 3월 10일 (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5번

● 2018년 11월 23일 금요일 운세(음력 10월 16일 기미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소탐대실의 우만 범하지 않으면 큰 행운들이 보장된다. 재물도 크게 늘어나고 타인에게 베푼 선행이 되돌아오겠다. 행운이 뒤따르니 일은 수월해지겠으나 자만은 금물이다.


이성운에 불화가 따르고 사업운에 번창이 있겠다. 지나친 재물욕은 화를 자초하게 된다. 건강에도 유의하고 무리수는 금물. 심신의 안정이 절대 필요하며 사소한 일에 얽매이지 말것.


매사를 검토, 분석하고 신중히 일처리 하라. 문서운이 불길하니 당분간 거래를 중지함이 지혜로운 행동이며 강약전술을 섞어 쓰면서 행동하라. 공격만이 승리의 열쇠가 아니니 양보도 하라.


벙어리 냉가슴을 앓으니 답답할 뿐. 궁리는 많고 풀길은 없는 고단한 하루. 친지와 의논하도록. 타인의 의견을 중시할 때 자신의 목표도 달성이 된다. 건강에 유의할 것.


집념이 있으면 결실도 커질 것이나 한번 좌절하면 돌이킬 수 없는 손실만 따른다. 타인과 다투는 것은 금물. 뜻대로 안된다고 경거망동은 하지 말라. 친지와 의논이 최선이다.


뜻이 깊으니 길도 밝다. 적성을 살려 분투하도록 하라. 망설이는 것은 오히려 해가 되니 여유를 찾아라. 과감한 변동에서 큰 결실이 보장되며 이성운에도 기쁨이 따른다.


겸허한 자세로 대의명분을 중시하라. 자신의 이익에만 집착하면 소중한 이웃을 잃게 된다. 오늘 참으면 내일엔 풀릴 것이니 작은 일부터 푸는 것이 상책. 과욕은 금물 건강에 신경쓰라.


마음먹은 일은 내일로 미루도록 하라. 서두르다가 내일의 큰 것을 잃을까 걱정된다. 신경과민은 건강만 해친다. 물질적인 풍요는 보장되나 정신적인 갈등이 커져간다. 경쟁은 절대 삼갈 것.


긴 안목으로 내일을 준비하라. 건강에도 유의하고 이성간에는 양보가 최선이다. 쌓였던 피로는 귀인의 도움으로 오후에는 말끔히 씻겨질 듯. 용기는 성사의 비결이며 행운이 된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연애운 결혼운 사랑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단원구 과천시 구리시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녀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