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비릿한 철 냄새, 변비 등으로부터 자유롭고 싶다면... 액상철분제가 대세

공유
1

비릿한 철 냄새, 변비 등으로부터 자유롭고 싶다면... 액상철분제가 대세

[글로벌이코노믹 온기동 기자]

이미지 확대보기

사람들은 보통 철분이 빈혈이 있는 임산부나 수유부만 복용 하는 것으로 알고 있지만 이것은 진실이 아니다.

3세 이상의 남녀노소 누구든지 에너지 생성을 위해서는 철분을 필수적으로 섭취해야 한다는 사실이 이미 의학적으로 밝혀졌기 때문이다.

그러나 시중에 나와있는 대부분의 철분은 알약으로 비린 맛이 많이 나고 변비가 발생하기 때문에 매일 복용하기 꺼려지는 불편함이 있었다.

하지만 최근 맛이 비리지 않는 독일 살루스 플로라딕스 액상 철분제가 국내에도 출시돼 관심이다.

플로라딕스 액상 철분 앤 비타민 250ml는 자연에서 온 과일과 야채, 허브, 벌꿀 등이 함유되어 맛이 비리지 않아 부담 없이 매일 복용 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심지어 특유의 철분 맛이 싫어 떼를 쓰는 어린아이들도 단번에 먹게 만드는 인기만점 철분제이다.

플로라딕스 액상 철분 앤 비타민의 주요성분은 글루콘산철 (Ferrous gluconate)과 비타민C, 비타민B1 ,B6로 흡수율이 알약대비 2배나 높기 때문에 빠른 시간 안에 효과를 볼 수 있다. 아침,저녁 10ml씩 하루에 20ml 소량만으로 충분한 철분공급이 가능하다.

또 항산화 물질을 포함하여 활성산소로부터 신체를 보호하고 장기간 섭취해도 변비나 메스꺼움이 없다. 향료나 보존제 등의 유해성분이 전혀 들어가지 않았기 때문에 일단 개봉 후에는 냉장 보관을 꼭 해야 한다.

맛있게 마실 수 있는 플로라딕스 액상 철분 앤 비타민은 '철분' 하면 떠오르는 비린 맛과 변비 등으로부터 편견을 깨뜨리는 차별화 된 제품이다.

플로라딕스 액상 철분 앤 비타민은 올리브영과 롯데면세점, 약국 등에 입점되어 있으며 현재 살루스 공식사이트에서 철분 무료증정 퀴즈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본 이벤트는11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응모방법은 살루스 공식 사이트에 접속 후 영상을시청 한 다음 게시판에 퀴즈 정답을 등록하면 된다.


온기동 기자 1699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