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점집]의 띠별 무료 주간운세 11월 18일~11월 24일 생년월일 사업 연애 궁합 재회 신점 운세풀이

공유
3

금휘궁[점집]의 띠별 무료 주간운세 11월 18일~11월 24일 생년월일 사업 연애 궁합 재회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11월 18일~11월 24일(음력 10월 11일~10월 17일) 주간띠별운세


● 신(神)역학으로 보는 금휘궁의 무료 사업 궁합 결혼 재회 주간운세


子(쥐띠운세) 조용히 지내는 것도 이로우니 잠시 쉬면서 휴식을 취하도록 하라.

48년생 의견이 통하지 않을 때이니 서두르지 말라. 실물수가 있으니 확인하고 재확인하여 분실에 주의하도록 하라.

60년생 주관이 강할수록 주위로부터 배신이 두렵다. 자신의 능력에 자만하지 말고 침착하게 대처할 때 행운이 따른다.

72년생 판단은 냉정하게 하고 남의 일을 도와주도록 하라. 마음의 여유를 가지고 침착하게 행동하도록.

84년생 행운의 실마리는 잡겠다. 금전운, 사업운이 모두 좋으니 적극성을 띠고 밀고 나갈 것. 단 구설수, 시비수에 주의.


丑(소띠운세) 거래를 하면 손해를 보게 되니 가까운 사이일수록 끊고 맺음을 분명히 하라.

49년생 아집보다는 현명한 판단에 입각해서 행동으로 옮길 수 있는 용단의 시기가 된다. 재물과 귀인의 도움은 있겠다.

61년생 성격에서 오는 이해력 부족으로 인하여 주위로부터 원성을 살 수가 있다. 성급하고 경솔한 행동에서 의욕이 상실된다.

73년생 판단을 정확히 하고 추진하던 일을 끝맺도록 하라. 교만하거나 무례하지 말고 자중할 때 오히려 행운이 깃든다.

85년생 순조롭다 하여도 일어날 일에 대비하여 조금씩 준비를 해두도록. 매사에 중용을 지킬 때 큰 이변은 없다.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비밀 유지에 최선을 다하고 실력있는 사람의 협조를 받아야 이익도 따른다.

50년생 집안에서 하찮은 일로 논쟁이 일어나겠으나 오래가지는 않겠다. 남에게 인정을 받으며 안정도 찾는다.

62년생 구설수가 있겠다. 피로가 풀리지 않은 상태이니 남의 일에 신경을 쓰지 말도록 하라. 원만함과 융통성을 발휘할 것.

74년생 새로운 사업이나 계획이 돌출될 시기다. 점차로 매사에 형통되며 승진운, 이직운은 이롭다.

86년생 마음이 어질어 덕을 쌓으니 금전은 물론 귀인의 도움과 명예도 따른다. 능력 밖의 이익을 탐하지는 말 것.


卯(토끼띠운세) 출행, 원행 할 일이 생기나 관재수, 구설수 생기니 마음의 여유를 갖고 행동하라.

51년생 기대가 큰 만큼 좌절감도 빠를 수가 있으니 과도한 욕심을 피하고 순리대로 따르도록 하라. 재물운, 사업운 행운.

63년생 계획했던 일이 늦어지니 몸과 마음이 바쁘다. 용기를 가지고 일하면 모든 일이 순조로워질 것이다.

75년생 거래는 비교적 원만하게 이루어진다. 상대의 의견을 수렴하는 것이 중요하며 자신의 역할을 망각하지 말라.

87년생 편안하고 순조로울 때 자칫 태만하고 거만해지기 쉬우니 주의하도록. 남의 일에 참견하지 말라.


辰(용띠운세) 금전 문제로 근심이 있으니 능력에서 벗어나는 행동은 절대 자제하도록 하라.

52년생 가정이 평온 한데서 매사는 성취가 될 전망이 크다. 허욕을 부리면 노력의 대가를 기대하기 어려우니 마음을 비워라.

64년생 억지로라도 친절을 베푸는 마음이 필요하다. 침착한 행동에서 성패는 갈리니 부지런히 뛰어 보도록.

76년생 바쁜 생활 속에서도 귀인의 도움이 크며 중단됐던 일도 서서히 풀려 나가겠다. 베풂이 지나치면 오히려 화가 된다.

88년생 소신을 갖고 행동하라. 안정된 상태를 추구함이 바람직하며 아집보다는 원만한 처세가 필요한 시기다.


巳(뱀띠운세) 주변 사람들의 도움으로 문서를 잡게 되고 금전에 이익이 생길 수.

53년생 갈등이 생기는 문제일수록 가급적 원만하게 해결하라. 진실하고 겸허할 때 주위에서 덕망을 갖고 따른다.

65년생 사업은 활기를 띠니 과감하게 처리해도 좋다. 변혁을 도모하면 기대치가 클 수도 있지만 모험은 절대 삼가라.

77년생 문서운 면에 치중하면 자신의 의도대로 뜻은 형통되며 재물도 겸비한다. 지나친 섬세함은 금물이다.

89년생 성격이 원만하다고 매사 뜻이 이뤄지는 것은 아니다. 원만한 행동에서 승진운, 인기운이 겸비된다.


午(말띠운세) 재물보다는 사람이 더 소중한 것이다. 금전으로 사람을 평가하는 일이 없도록.

54년생 남의 의견에 따라 행동하지 말고 어디까지나 자신의 소신에 따라야 매사가 성취된다.

66년생 언제나 마음가짐이 중요하다. 지연되었던 일도 해결되며 주위의 협조로 안정을 찾는다. 재물운 강세.

78년생 몸만 바쁠 뿐 소득은 없는 한주가 되겠다. 마음이 조급해지더라도 마음의 안정을 잃지 말고 뒤로 미루도록 하라.

90년생 감정을 자극하는 언행을 조심하라. 결실의 시기이니 주변 정리에 신경 쓰고 매사 최선을 다하여 임할 것.


未(양띠운세) 진행하던 일들은 순조롭게 이행이 되니 물질적으로도 윤택해진다.

55년생 사랑의 정신으로 매사를 감싸줄 필요가 있다. 순간은 섭섭하나 후회하는 일은 없을 것이다.

67년생 자비로운 마음이 화기를 이룬다. 서로 협력하여 적극 추진함이 이로우며 이익에만 치중하지 말라.

79년생 대세는 자신의 판단에 달려있다. 긴장을 풀고 가벼운 마음으로 남의 말도 이해하면 득이 따른다. 명예운, 사업운 행운.

91년생 참지 못하는 데서 죄가 생기니 마음의 여유를 갖도록 하라. 물욕을 금하고 경거망동하면 남의 원성을 사게 된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귀인의 도움을 얻으니 문서운, 명예운을 얻는다. 재물운에는 지출이 따른다.

56년생 자신의 주관이 강할수록 매사가 빨리 이뤄지는 법이다. 가정에 근심은 접어두고 밖에 일이 신경쓰라.

68년생 처음에는 곤란하겠으나 작은 일부터 시작하면 노력만큼은 이뤄진다. 계산을 앞세우면 얻는 것이 없음을 명심하라.

80년생 중단은 곧 실패다. 내일을 위해 참고 견뎌내는 것이 최선책이며 남과의 시비에 개의치 말고 분수를 지킬 때 길하다.

92년생 경쟁자와의 대립 관계를 원만하게 풀어나가라. 감정의 골이 깊으면 마음의 갈등과 정신적인 스트레스만 가중된다.


酉(닭띠운세) 확대 해석하지 말고 들은 그대로 전달을 해야 문제는 없다.

57년생 자신의 급한 성격만 보완하면 이상적이 된다. 결단력이 결여되면 곤란한 입장에 놓이게 되니 매사 철두철미 하도록.

69년생 강한 의욕과 욕구가 충만될 때이다. 신망을 얻을 때일수록 행동은 겸허한 자세로 임하라. 애정운, 금전운에 행운이 따른다.

81년생 자신의 의지를 깨끗이 하면 곧 마음이 밝아진다. 실리만을 쫓다가는 오히려 피해만 보니 과격한 언행을 절대 삼가라.

93년생 뜻밖의 일로 인해 오해도 따르니 침묵을 지켜나감이 바람직하다. 마음과 행동에 변화가 많으니 안정을 찾도록 하라.


戌(개띠운세) 언제 처지가 바뀔지도 모르니 남에게 의지하지 말고 현 상태를 유지하여 나가라.

58년생 어렵던 일은 시간이 흘러 풀려 나갈 것이니 주저하지 말고 밀고 나가라. 주변의 도움과 문서운이 겸비된다.

70년생 마음이 불안하니 일을 해도 변덕이 심하다. 그러나 미련을 두지 말라. 상사와 협의하여 일을 결정 짓도록 하라.

82년생 단조로운 일을 되풀이하는 것 같은 생각에 현실을 탈피하고 싶은 마음이다. 의연하게 대처해 나가도록.

94년생 신뢰를 받을 수 있는 자세가 중요하다. 대인관계 트러블에 주의하고 이성간에 방심하는 일이 없도록 하라.


亥(돼지띠운세) 잠깐의 섭섭함은 시간이 약이 된다. 이리저리 바꾸지 말고 한길만 걷도록.

59년생 재물의 형통 여부는 활동한 결과에 달려있다. 지나친 물욕은 허망만을 부르니 마음의 여유부터 가질 것.

71년생 고집을 너무 앞세우면 실리적으로 손해가 따른다. 차츰 문제가 자신의 페이스대로 풀려나갈 것이다.

83년생 분수를 지켜 일을 처리하면 편하고 쉽다. 결론은 하나인데 생각만 많겠다. 자신감을 회복함이 우선이다.

95년생 끈질긴 지구력이 획기적인 결과를 가져온다. 탁 터놓고 대화를 하게 되면 오히려 복으로 되돌아온다.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주간운세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궁합 결혼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투자운 매매운 재물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서울 부산 대구 대전 광주 인천 성남 분당 점집 보내실 곳: 수리 역학, 신점으로 궁합 점잘보는곳.


금휘궁(점집) 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