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11월 17일 토요일 탤런트 영화배우 유아인 운세&나의 연애운 궁합 사주 신점 재회상담

공유
0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11월 17일 토요일 탤런트 영화배우 유아인 운세&나의 연애운 궁합 사주 신점 재회상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유아인 탤런트, 영화배우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86년 10월 6일(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86년 9월 3일생 수리는 4번

예) 출생일 1986년 10월 6일(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8번

● 2018년 11월 17일 토요일 운세(음력 10월 10일 계축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매사 일처리를 완벽하게 처리하라. 변화는 예상외의 행운을 보장한다. 내부 기강을 바로 잡고 인화 단결에 힘쓰는 것이 시급하다. 건강은 조심.


타인과의 원만한 협조속에서 목적도 달성하게 된다. 대의명분을 중시하여 매사 신중하고 치밀한 계획을 세우고 활동해야 행운을 갖는다. 재물운, 사업운이 따른다.


억지로 밀어 붙이지 말고 시간을 두고 검토하도록 할 때 안정은 따른다. 자신의 뜻을 이루기 위해서는 안목이 필요하다. 눈앞의 이익에만 집착하면 피로감만 쌓인다.


계획했던 대로 일들이 서서히 이뤄지기 시작한다. 조급하지 말고 결과를 기다릴 것. 인내와 성실을 신조로 노력하라. 그러면 일은 뜻대로 형통될 것이다.


자포자기하는 경향이 있겠으나 오후에는 마음만 굳히면 때를 만나게 될 듯하다. 침착함을 잃으면 모든 것을 잃으니 주의하라. 예정된 수순은 반드시 지켜라.


노력한 만큼의 결실을 얻기는 어려우나 현실에 만족하라. 변화는 큰 의미를 지닐 것이다. 고집만 부리다가는 좌절만 맛보게 된다. 인내심을 가지고 추진할 것.


무슨 일이든 세심한 주의가 필요하다. 실리를 앞세워 행동하면 손해는 없겠다. 묵묵히 상황을 살핀 뒤 냉정하게 목표에 접근을 할 것. 건강에 유의하라.


욕구를 채우기 어려울 것이니 안정에 최선을 다할 것. 경쟁도 삼갈 것. 출발이 잘못되면 예상외로 큰 실망이 따른다. 상대방도 원해야 일은 성사되는 법이다.


마음의 안정을 시키고 일정한 목표로 돌진하라. 금전운, 명예운, 재물운, 애정운도 좋을 시기. 매사가 순조로우며 인기도 높아지니 대인관계를 중시하도록 하라.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연애운 결혼운 사랑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서울시 관악구 서초구 강남구 송파구 강동구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녀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