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1월 16일임자(壬子)일 띠별오늘의운세, 큰 일 작은 일 할 것 꼼꼼하게 업무를 처리해야 이득을 볼 운세

공유
3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1월 16일임자(壬子)일 띠별오늘의운세, 큰 일 작은 일 할 것 꼼꼼하게 업무를 처리해야 이득을 볼 운세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11월 16일 금요일, 띠별오늘의운세


쥐띠 84년생 : 자기성장을 위해 하루에 1시간은 노력해야 할 것입니다. 조만간 당신의 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기회가 올 것입니다. 기회가 왔을 때 좋은 평가를 받기 위해서라도 꾸준한 노력이 필요한 날입니다.

72년생 : 새로운 일을 찾아서 하겠다는 열정은 좋으나현재 하고 있는 일을 잘 마무리한 후에 다시 고민해 보셔도 늦지 않을 것입니다. 오늘은 진행 중인 일에깔끔한 마무리가 필요한 날입니다.

60년생 : 새로운인재를 식구로 맞이하게 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직원이 부정적인 생각을 갖지 않도록 모두가 노력해야할 것입니다. 긍정 마인드 셋이 요구되는 날이기도 합니다.

48년생 : 중요한 결정을 앞에 두고 걱정이 많으시죠? 머릿속 계획은 있으나 문서화한 계획이 없어 손에 잡히지 않아 불안해 할 수 있습니다. 바로 결정 내리지 말고 시범운영을 한 후 결과에 따라 결정을 내려도 늦지 않습니다.

36년생 : 오늘 하루는 주어진 일에 충실하며 좋은경험을 쌓아두면 좋을 듯 합니다. 당신의 행동이 주변 사람들로부터 신뢰를 얻게 될 것입니다.


소띠 85년생 : 인정받고 싶어하는 하는 마음은 충분히이해하고도 남습니다. 하지만 무리하게 혼자 하려다가 주위 동료들의 빈축을 살 수 있으니 조심하기 바랍니다.

73년생 : 많은사람들이 움직이면 사건, 사고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친목모임이긴 하나 많은 사람들이 모이는 곳이라면 오늘은 피하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오늘은 당신과 인연이아닐 수 있습니다.

61년생 : ‘내일 해도 되겠지?’라는 생각을 하고 있다면 점점 게을러 지고 있다는 증거입니다. 게으르고태만하지 않도록 당신을 위한 동기부여가 필요한 날이며 리더로써의 책임감을 다시 한 번 고취해야 될 것입니다.

49년생 : 하는 일이 순조롭게 잘 이루어졌으면 좋겠으나오늘은 그렇지 못한 날입니다. 업무 성과가 없거나 장벽에 가로막혀 일이 손에 안 잡힌다면 야외로 나가머리를 식히는 것도 좋습니다.

37년생 : 간 기능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오늘 시간이 된다면 피검사를 한 번 해 보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호랑이띠 86년생 : 가까운 미래를 생각하며 새로운 기획을 설계해야 할 때입니다. 회사의 비전과 당신의 비전을 일치시켜 목표를 달성 할 수 있는 부분이 있다면 더욱 더 좋을 것입니다.

74년생 : 쌈짓돈을 날릴 수 있는 날이니 투자에 관해서는조심하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투자를 원한다면 혼자의 생각보다는 주변 사람들의 자문이나조언을 구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62년생 : 좋은 성과를 바라고 일을 진행하겠지만 상황에따라서는 손해를 볼 수 있습니다. 팀의 리더로써 누군가를 탓하기 보다 책임감 있는 행동을 보인다면 당신을믿고 따를 것입니다.

50년생 : 오늘은 일찍 귀가하여 가족들과 함께 하는시간을 가지도록 하세요. 가족의 소중함과 가족애를 느끼게 되는 날이 될 수 있습니다.

38년생 : 고민한들 해결되지 못할 것입니다. 고민보다 뭔가를 실행할 수 있는 찾아서 새롭게 시도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토끼띠 87년생 : 처해 있는 상황이 힘들다면 친구에게도움을 요청하셔도 됩니다. 문제가 해결되지는 않겠으나 내가 힘들 때 의지할 수 있는 친구가 있음을 감사하게생각하는 하루가 될 것입니다.

75년생 : 좋은 일과 나쁜 일이 동시에 들어오는 날입니다. 오전에는 감정이 다운되었다가 오후에는 기분 좋은 소식으로 감정이 업 될 수 있습니다. 감정기복이 심해지지 않도록 자신을 케어 해야 할 것입니다.

63년생 : 오늘은 업무가 과중 되어 몸과 마음이 바쁜날이 될 수 있습니다. 많은 업무를 어떻게 하면 효율적으로 처리할 수 있는지를 고민해야 하는 날입니다.

51년생 : 오늘은 달콤한 말로 당신에게 환심을 사려고하는 사람이 있다면 경계하는 것이 좋습니다. 모든 일에는 노력이 필요하다는 것을 명심했으면 합니다.

39년생 : 쓴 소리를 약이 되고 달콤한 말은 독이될 수 있다고 했습니다. 입조심, 말조심 해야 하는 하루가될 것입니다.


용띠 88년생 : 수동적인 사람보다는 능동적인 사람이되도록 노력해 보세요. 눈 앞의 장벽에 포기하지 말고 무엇을 하면 장벽을 넘어 갈 수 있는지 포기하지않고 고민하고 또 고민한다면 해결안을 반드시 찾아낼 것입니다.

76년생 : 지속 성장해 나가는 것도 중요하지만 현재의위치를 잘 유지해 나가는 것도 중요합니다. 오늘은 성장보다는 유지관리가 더 중요한 날입니다.

64년생 : 당신이 흘린 땀의 대가는 오늘이 아니더라도언젠가는 보상 받을 것입니다. 오늘 보상 받지 못한다 하더라도 낙심하지 말고 다시 일어나 도전한다면점점 좋은 운으로 변할 것입니다.

52년생 : 그 동안의 노력에 대답이라도 하듯 오랫동안준비해 오던 일들이 하나씩 좋은 결과를 만들어 낼 것입니다. 여기에 만족하여 나태해 지지 않도록 하는것이 중요합니다.

40년생 : 살아가다 보면 의리와 신의가 다른 무엇보다더 뛰어날 수 있음을 알아야 할 것입니다. 의리를 지키고 신의를 잃지 않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여야 할것입니다.


뱀띠 89년생 : 이미 결정했다면 자신을 믿고 밀고나가세요. 망설이다가는 죽도 밥도 안될 수 있습니다.

77년생 : 직장에서의 스트레스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은간단하지가 않습니다. 이해관계자들이 복잡하게 얽혀 있습니다. 직장내에서 방법을 찾기보다 바깥에서 찾는 것도 좋은 방법일 것입니다.

65년생 : 누군가에게는 인생대박이 있겠지만 오늘은아닙니다. 허황된 꿈을 꾸기 보다는 현실을 인지하고 노력한 만큼의 대가를 바라도록 하세요.

53년생 : 심신이 힘든 날입니다. 무리한 행보보다는 편안한 휴식이 필요합니다. 고되고 힘든 날 억지로일에 매달릴 필요는 없습니다. 실수가 발생하지 않도록 컨디션 조절을 잘 해야 할 것입니다.

41년생 : 만나야 할 인연이라면 떨어져 살아도 모두만나게 될 것입니다. 맘 편하게 지내면서 내년을 기획해 보세요.


말띠 90년생 : 연인과의 관계회복이 중요한 날입니다. 서운한 감정이 있거나 다툼이 있었더라도 결혼까지 생각하고 있다면 빨리 해결하는 것이 당신에게 유리할 것입니다.

78년생 : 갈고 닦은 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가눈앞에 왔습니다. 약간의 긴장이 당신의 능력을 높여 줄 것입니다. 좋은결과가 있을 것이니 최선을 다하도록 하세요.

66년생 : 성공을 눈앞에 두고 있습니다. 들뜬 마음에 경거망동 하지 말고 상황을 잘 지켜봐야 할 것입니다. 좋은열매를 맺게 하기 위해서는 기온은 어떠한지 바람은 부는지 비가 오는지, 영양분은 충분히 주고 있는지등을 확인해 봐야 할 것입니다.

54년생 : 사람을 외모로만 판단하는 선입견이 있다면빨리 버리는 것이 좋습니다. 앞으로 많은 사람을 만나야 하는데 잘 못된 습관 때문에 후회할 일이 발생하지않도록 해야 할 것입니다.

42년생 : 원숭이가 나무에서 떨어질 수 있듯이 자신있는 일이라 하더라도 실수 할 수 있습니다. 실수에 너무 개념 치 말고 하던 하고 있는 일로 잘 마무리를하는 것 좋습니다.


양띠 91년생 : 만약 모르는 것이 있다면 그냥 넘기지말고 물어보도록 하세요. 아는 체 했다가 낭패를 보느니 모른다고 말하고 대안을 찾는 것이 현명한 방법일것입니다.

79년생 : 초심을 생각하는 자세가 필요한 날입니다. 살아가다 보면 지치고 힘든 날이 많습니다. 회피하거나 포기한다면내일은 없을 것입니다. 감정을 가라앉히고 초심을 생각하면서 하루 하루를 이겨내야 할 것입니다.

67년생 : 중요한 일을 앞두고 있습니다. 이번 프로젝트를 위해서는 진지한 자세로 임해야 하며 비밀이 새어 나가지 않도록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비밀이 새어나가는 순간 모든 일이 허사로 돌아갈 것입니다.

55년생 : 숨긴다고 될 것 같지 않으면 사실대로 말하는것이 옳은 판단입니다. 순간의 이익에 집착하여 거짓을 말하거나 숨긴다면 언제 가는 더 큰 문제로 되돌아올 것입니다. 지금 바로 해결하도록 하세요.

43년생 : 다른 사람들과 오해부터 풀어야 할 것입니다. 한 번 믿어주기로 했으면 일단 결과를 지켜본 후에 결정을 내리게 될 듯 합니다. 만들어 내기 이한 기관


원숭이띠 92년생 : 오늘은 길이 아닌 곳은 가지 않거나돌아가는 편이 현명할 것입니다. 길이 아닌 곳을 가야 한다면 예기치 못한 변수에 대해 대응책을 마련하고움직여야 할 것입니다.

80년생 : 하루를 보면 힘들고 고단하다 하겠지만 인생으로보면 한 순간일 수 있습니다. 힘든 하루에 연연하지 말고 행복하고 즐거운 인생을 바라보며 오늘 하루를이겨내 보세요.

68년생 : 많은 사람들과의 대화 속에서 자신도 몰랐던지식을 알게 되거나 갑자기 떠오르는 아이디어를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그냥 넘기지 말고 메모해 두었다가다음에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56년생 : 오늘은 당신의 일만해도 벅찬 하루가 될것입니다. 다른 사람들을 돕고 싶지만 형편이 허락하지 않아 아쉬운 날입니다. 다른 사람의 일에 개입하지 말고 자신의 일에 우선순위를 매기도록 하세요.

44년생 : 귀인의 도움으로 경제적인 문제가 일부 해결될 것으로 보입니다. 안정적인 해결이 되려면 다른 부분들도 꼼꼼히 살펴 봐야 할 것입니다.


닭띠 93년생 : 아직은 젊다는 이유로 느끼지 못할수 있으나 불규칙적인 생활보다는 규칙적이고 안정적인 생활이 건강을 지켜 줄 것입니다. 건강은 건강할때 지켜야 할 것입니다.

81년생 : 행운이 따라주는 날이나 용기가 없다는 원하는것을 얻지 못할 수 있습니다. 행운이 따라줘나무에 좋은 열매가 맺히게 했습니다. 하지만 열매를 딸 용기가 없다면 내 것이 아닐 수 있음을 알아야 하며 열매를 딸 준비를 해야 할 것입니다.

69년생 : 아침부터 분주한 하루가 되겠지만 재물 운이있으니 크게 염려할 사항은 아닌 듯 합니다.

57년생 : 가정의 화목이 우선입니다. 화목을 위해 많은 노력을 해야 하겠지만 경제적인 여유가 없다면 가정에 웃음소리가 사라지고 대화의 시간도 점점줄어들 것이 자명하니 잘 관리해야 할 것입니다.

45년생 : 사람들마다 저마다의 성향을 지니고 있습니다. 서로 다름을 인정해야 어떤 방향으로 나아갈지 무엇을 해야 할지를 알게 될 것입니다.


개띠 94년생 : 계획하고 있는 일이 있더라도 실행하기에는아직 이른 감이 있습니다. 아직 준비가 덜 되었을 뿐 아니라 시기적으로 맞지 않으니 조금 더 상황을지켜본 후 다시 결정해야 할 것입니다.

82년생 : 세상은 희한하게도 지쳐서 포기하겠다고는생각은 할 때 마다 또 다른 기억이 만들어 질 겁니다.

70년생 : 돈 문제로 부부간에 트러블이 발생할 수있습니다. 두 사람이 해결 할 수 있는 문제는 아닌 듯 합니다. 해결할수 없는 문제로 다퉈봐야 서로에게 이익이 없으니 지인에게 도움을 청하는 것이 좋습니다.

58년생 : 분위기 때문에 과음하지 않도록 하세요. 과음은 오늘의 피곤함뿐 아니라 내일의 건강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건강관리에소홀함이 없어야 할 것입니다.

46년생 : 호흡기 계통으로 이상 신호가 있을 수 있으니따뜻한 물이나 음료를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돼지띠 95년생 : 호감 가는 이성을 만나게 될 것으로보입니다. 호감을 넘어 연인으로 발전하고 싶다면 당신의 용기가 필요합니다.

83년생 : 예상치 않은 큰 금액이 지출 될 수 있습니다. 예상치 않았던 지출이므로 준비를 하지 못했습니다. 당황하지 말고가족과 상의하도록 하고 안되면 부모님께 도움을 요청 드리는 것이 좋습니다.

71년생 : 큰 일 작은 일 할 것 없이 맡은 일은꼼꼼하게 처리해야 할 것입니다 시간이 걸리더라도 좋으니 일일이 하나하나 점검해야 훗날 화를 부를지 않을 것입니다.

59년생 : 마음이 홀가분한 날입니다. 소득은 적지만 가슴속에 담긴 비밀을 사람들에게 공개하는 날이니 더욱 더 긴장은 되나 마음만은 편한 하루 입니다.

47년생 : 허리나 관절계통으로 무리가 따라는 날입니다. 적당한 운동과 휴식이 절실히 필요한 날입니다. 문제가 생기면 빨리움직여야 할 것입니다.


박경영 운세경영연구소 소장(운세경영으로 퍼스널브랜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