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롯데백화점, 상품권 증정·상품 할인 등 다양한 수능 수험생 마케팅

공유
0

롯데백화점, 상품권 증정·상품 할인 등 다양한 수능 수험생 마케팅

롯데백화점=제공이미지 확대보기
롯데백화점=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롯데백화점은 수능시험을 마친 수험생들을 위해 상품권 증정, 상품 할인,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롯데백화점 본점에서는 수능 당일인 15일부터 오는 18일까지 수험표를 지참한 고객에 한해 롯데상품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 한해 구매금액의 5%에 해당되는 롯데상품권 5000원을 증정한다.

잠실점에서는 15일부터 오는 18일까지 수험표 소지 고객을 대상으로 식당가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지하1층 식품관에 위치한 멕시칸 요리 전문점 ‘바토스’ 매장에서는 수험표 지참 시 10% 할인을, 돈까스 전문점 ‘다이치’, 냉면 전문점 ‘봉피양’은 20% 할인을 진행한다. 2층에 위치한 T.G.I.F 매장에서는 수험표를 지참한 1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어니언 파스타’를 무료로 증정하는 등 다양한 수험생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영등포점에는 오는 15일부터 25일까지 수험표 지참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구매 금액의 5%에 해당되는 롯데상품권 5천원을 증정하고 30만원 이상 구매 시 ‘롯데시네마 영화 관람권 2매(선착순 100명 한정)’를 증정한다. 3층 특설매장에서는 오는 17일과 18일 주말 2일간 수험표 소지고객을 대상으로 ’11.15 노래방’ 이벤트를 준비해 노래방 기계에서 노래를 부른 후 숫자 1과 5가 들어간 점수가 나온 고객들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다양한 의류행사도 진행한다. 특히, 20대 초반 고객의 수요가 높은 이지캐주얼, SPA 상품군의 대형행사를 주요 점포에서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33개 점포에 입점된 유니클로에서는 오는 16일부터 19일까지 ‘유니클로 감사제’를 진행한다. 이 행사에서는 히트텍, 경량 패딩 조끼, 롱패딩 등 유니클로의 동절기 인기상품을 평소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감사제 기간 동안 유니클로에서 1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미니 토트백도 증정한다

롯데백화점 안양점에서는 오는 16일부터 18일까지 안양역사 광장 행사장에서 이지캐주얼 ‘테이트’ 브랜드의 40~70% 할인행사를 진행하며, 강남점에서는 동기간 야외 행사장에서 브랜드 ‘TBJ’의 40~7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구리점에서는 오는 16일과 17일 7층에서 ’TBJ’, ‘디키즈’, ‘흄’, ‘행텐’ 등의 브랜드가 참여하는 ‘이지캐주얼 대전’을 진행한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