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차달래 부인의 사랑' 53회 하희라, 감격 첫월급 소고기파티…안선영, 작곡가 첫인사

공유
0

[핫 예고]'차달래 부인의 사랑' 53회 하희라, 감격 첫월급 소고기파티…안선영, 작곡가 첫인사

14일 오전 방송되는 KBS2TV 일일드라마 '차달래 부인의 사랑'(극본 최순식, 연출 고영탁) 53회에서는 차진옥(하희라 분)이 첫월급을 탄 기념으로 소고기파티를 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사진=KBS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14일 오전 방송되는 KBS2TV 일일드라마 '차달래 부인의 사랑'(극본 최순식, 연출 고영탁) 53회에서는 차진옥(하희라 분)이 첫월급을 탄 기념으로 소고기파티를 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사진=KBS 영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14일 오전 방송되는 KBS2TV 일일드라마 '차달래 부인의 사랑'(극본 최순식, 연출 고영탁) 53회에서는 차진옥(하희라 분)이 첫월급을 탄 기념으로 소고기파티를 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예고 영상에 따르면 강준호(김정욱 분)가 위치추적이 되지 않는 새 휴대폰으로 전처 남미래(고은미 분)를 만나 왔다고 생각한 송주(남소연 분)는 준호의 휴대폰을 부숴버린다.
작곡가를 만난 오달숙(안선영 분)은 곧 앨범을 낼 생각에 신이 난다. 기획사에서 "어렵게 작곡가 한 분을 모셨습니다"라고 달숙에게 소개한 것. 달숙은 "어머나 반갑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라고 호들갑을 떨며 작곡가에게 인사를 한다.

준호 휴대폰을 부순 송주는 다시 병원으로 돌아가 준호와 신경전을 벌인다. 동현(전호영 분)은 아버지 준호에게 "자꾸 위치 추적하고 찾아오고 그러니까…"라며 새엄마 송주 때문에 짜증낸다.

이를 전해들은 탁이란(김지인 분)은 "위치 추적?"이라며 깜짝 놀라고 탁일란(김세희 분)은 "완전 스릴로 가는 데"라며 기가막혀 한다.

진옥은 마침내 첫월급을 타게 되고 감격한 달숙은 "차진옥 진짜 축하한다. 첫월급"이라며 축하 인사를 건넨다.

이에 진옥은 "니들 오늘 우리 집에 와서 저녁 먹어. 내가 소고기 쏜다"라며 달숙 부부와 미래, 딸 소영(김하림 분), 사위 백현우(홍일권 분) 등을 집으로 불러 소고기 파티를 벌인다.

하희라, 안선영, 고은미가 인생 2막을 다시 시작하는 중년 부인의 현실 이야기를 맛깔나게 그리고 있는 '차달래 부인의 사랑'은 평일 오전 9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