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CJENM오쇼핑, 미세먼지 극복상품 긴급 편성

공유
0

CJENM오쇼핑, 미세먼지 극복상품 긴급 편성

CJ ENM 오쇼핑 부문=제공이미지 확대보기
CJ ENM 오쇼핑 부문=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CJ ENM 오쇼핑부문은 미세먼지 극복상품을 긴급 확대 편성한다고 13일 밝혔다. 당분간 대기정체로 미세먼지에 갇힌 날들이 지속될 것으로 예상되면서 CJ ENM 오쇼핑부문은 11월 공기청정기 편성을 지난 해 2회에서 올해는 6회로 3배 늘렸다. 통상 11월 초에는 고농도 미세먼지가 극성을 부리지 않았지만 올해는 이례적으로 수도권을 중심으로 전역에 미세먼지 농도가 크게 높아져 소비자 수요가 급증할 것으로 보이기 때문이다.

공기청정기의 경우 13일부터 연속으로 방송한다. 13일 10시에는 위닉스 공기청정기 타워 20평형과 18평형 두 가지 모델을 방송 중 2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오는 14일에는 지난 방송에서 호조를 보인 30평형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를 15시 30분에 60분 동안 방송한다. 이 밖에도 미세먼지 제거뿐 아니라 공기를 살균시키고 세균과 유해가스 제거기능이 있는 ‘퓨어시스 공기정화살균기’(월 렌탈료 4만6800원, 제휴카드 사용 시)도 오는 28일 14시 30분부터 60분간 방송한다.

공기청정기뿐 아니라 의류에 붙은 먼지를 제거해주고 살균해주는 의류관리기, 건조기도 선보인다. 오는 17일 토요일에는 ‘LG 프리데이’ 특집전을 열고 트롬 건조기, 스타일러를 판매한다. 이날 구입한 고객에게는 매회 프로그램당 1명씩을 추첨해 구매한 1개 상품 전액을 현금으로 돌려주는 ‘공짜찬스’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