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숙명여고, 쌍둥이 '0점 처리·퇴학 결정'…누리꾼들 "숙명여고 전현직교사 자녀 전수조사해야"

공유
0

숙명여고, 쌍둥이 '0점 처리·퇴학 결정'…누리꾼들 "숙명여고 전현직교사 자녀 전수조사해야"

- 교무부장 아버지, 파면도 징계위로

숙명여자고등학교가 아버지로부터 시험문제·정답을 사전에 받고 시험을 봤다는 혐의를 받는 전 교무부장 A씨 쌍둥이 딸들의 퇴학과 성적 '0점 처리' 여부를 정하는 절차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사진=숙명여고 홈페이지이미지 확대보기
숙명여자고등학교가 아버지로부터 시험문제·정답을 사전에 받고 시험을 봤다는 혐의를 받는 전 교무부장 A씨 쌍둥이 딸들의 퇴학과 성적 '0점 처리' 여부를 정하는 절차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사진=숙명여고 홈페이지
숙명여고가 시험문제 및 정답을 유출한 전 교무부장 A씨는 파면을, 쌍둥이 딸들은 퇴학 절차를 밟고 있다고 밝혔다.

숙명여고는 12일 입장문을 통해 "이번 사건에 관해 수사기관과 법원의 판단을 존중한다"면서 "학업성적관리위원회와 선도위원회 의결을 거쳐 A씨 자녀들의 성적 재산정(0점 처리)과 퇴학을 결정하는 절차를 밟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전 교무부장의 파면도 징계위원회에 건의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숙명여고는 "이번 일을 계기로 학사관리에 최선을 다할 것이며 새로 시작하는 마음으로 임하겠다"면서 "사회적 물의를 일으킨 데 대해 국민 여러분께 다시 한번 사죄드린다"고 거듭 사과했다.

이같은 소식이 전해지자 누리꾼들은 "숙명여고 전현직교사 자녀 전수조사해야 한다" "숙명여고만의 문제가 아니야.사립학교 다 뒤져봐라" "숙명여고 전직교사 자녀들에게서 냄세가난다. 학교가 엉망이다 관리문제학교임에 틀림없다 교사가 재직중인 자녀가있는학교는 전부 조사해봐야한다"라고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뉴스부 onlin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