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서울, 오키나와 항공권 초특가에 위탁수하물까지 무료
에어서울이 오늘(9일) 오후 3시부터 오키나와 노선에서 특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에어서울은 9일부터 오는 23일까지 인천~오키나와 노선의 편도 항공운임을 3만원(편도 총액 7만7100원~)에 판매한다. 또한, 이 기간에 특가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은 위탁수하물(15kg) 1개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탑승 기간은 오는 10일부터 12월 31일까지다. 이번 오키나와 프로모션은 에어서울 홈페이지 회원 대상으로 9일 오후 3시부터 선착순으로 실시한다. 한편 에어서울은 지난 9월 21일 인천~오키나와 노선에 첫 취항해 매일 한 편씩 주 7회 운항하고 있다. 오키나와는 에어서울이 동경, 오사카, 후쿠오카 등에 이어 12번째로 취항한 일본 노선으로 오는 26일 삿포로(치토세)까지 취항하게 되면 일본 취항 도시가 모두 13개로 국내 8개 항공사 중 가장 많은 일본 도시에 취항하게 된다.
◇에어서울, ‘무제한 항공권’ 주인공 찾는 ‘민트 원정대’ 최종투표 실시
◇에어부산, '제3회 여행콘텐츠 공모전' 실시
에어부산이 ‘제3회 에어부산 여행콘텐츠 공모전’을 개최한다. 여행콘텐츠 공모전은 지난 2016년 첫 실시한 이후 올해로 3회째를 맞는다. 이번 공모전의 주제는 올해 에어부산이 진행하고 있는 ‘여행의 힘을 믿으세요 go abroad’ 캠페인과 연관 지어 여행을 통한 힐링, 가족 간 사랑, 친구 간 우정 또는 개인적 성장의 발견 등 ‘여행의 힘’을 느낄 수 있는 사진과 이야기다. 공모전은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지정된 해시태그(#에어부산, #2018여행컨텐츠공모전)와 함께 업로드하면 자동으로 접수되는 방식이다. 콘텐츠 접수는 9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 한 달간 받으며, 심사를 거쳐 선정된 수상작들은 다음 달 26일에 공모전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에어부산은 공모전 수상자와 참여자들에게 경품도 제공한다. 대상(1인) 국제선 왕복 항공권 2매, 최우수상(3인) 국제선 왕복 항공권 1매, 우수상(6인) 국내선 왕복 항공권 2매를 각각 제공한다. 또한, 소문내기 이벤트 참여자들 중 30명을 추첨해 음료 교환권도 제공한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이번 당선작들로 ‘여행의 힘을 믿으세요’라는 캠페인 메시지를 주제로 한 단편 영상을 제작해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하고 광고 소재로도 활용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길소연 기자 ks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