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엠카운트다운' 김동한, 헤어컬러 기습 체인지 '초절정 남성미'…팬들 환호

공유
0

'엠카운트다운' 김동한, 헤어컬러 기습 체인지 '초절정 남성미'…팬들 환호

김동한 '엠카' 버건디 헤어로 세련된 변신 '무대 업그레이드'

엠카운트다운 김동한. 사진=Mnet
엠카운트다운 김동한. 사진=Mnet
[글로벌이코노믹 김현경 기자] 솔로 아티스트 김동한의 색다른 헤어 변신에 팬들이 뜨거운 반응으로 화답했다.

8일 오후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는 김동한의 '굿나잇 키스(GOOD NIGHT KISS)' 무대가 펼쳐졌다.
이날 김동한은 컴백과 동시에 고수했던 강렬한 오렌지 헤어가 아닌 버건디 컬러로 기습 변신해 새로운 매력을 선사했다.

세련된 남성미가 돋보이는 수트 스타일에 살짝 젖은 듯한 촉촉한 헤어 연출로 무대의 섹시함을 더한 그의 모습은 현장 팬들의 함성 소리를 키우는 기폭제가 됐다. 이어 한층 더 여유 있고 안정적인 퍼포먼스로 무대를 장악하며 방송을 보는 시청자들의 시선도 사로잡았고 다양한 반응이 쏟아졌다.

지난달 발매된 김동한의 두 번째 미니앨범 '디나잇(D-NIGHT)' 타이틀곡 '굿나잇 키스(GOOD NIGHT KISS)'는 퓨처 베이스 기반의 레트로 사운드가 인상 깊은 댄스곡으로, 지난 앨범보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무대 매너로 연신 주목 받고 있다.

한편, 기습 헤어 체인지로 새로운 변신을 예고한 김동한은 11월부터 태국, 일본 등을 오가는 해외 일정도 병행하며 글로벌 아티스트로 활동 영역을 넓힐 예정이다.


김현경 기자 kh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