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월화드라마]'뷰티인사이드' 12회 서현진, 류화영 의심에 긴장 증폭…안재현, 이다희에 고백?!

공유
0

[월화드라마]'뷰티인사이드' 12회 서현진, 류화영 의심에 긴장 증폭…안재현, 이다희에 고백?!

6일 오후 방송되는 JTBC 월화드라마 '뷰티 인사이드' 12회에서는 한세계(서현진)가 자신을 의심하는 채유리(류화영) 때문에 더욱 긴장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JTBC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6일 오후 방송되는 JTBC 월화드라마 '뷰티 인사이드' 12회에서는 한세계(서현진)가 자신을 의심하는 채유리(류화영) 때문에 더욱 긴장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JTBC 영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서현진이 자신의 의심하는 류화영 때문에 바짝 긴장한다.

6일 오후 방송되는 JTBC 월화드라마 '뷰티 인사이드'(극본 임메아리, 연출 송현욱·남기훈) 12회에서는 한세계(서현진 분)가 자신을 의심하는 채유리(류화영 분) 때문에 바짝 긴장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드라마 '뷰티인사이드' 12회 예고 영상에 따르면 한세계는 이번에 남자로 변한다. "나야"라며 모자를 푹 눌러쓰고 갑자기 나타난 세계를 본 매니저 유우미(문지인 분)는 "아이 깜짝이야. 오늘이 또 그날이야?"라며 당혹감을 드러낸다.

본 모습을 다시 돌아온 세계는 자신의 의심하는 채유리에게 "사람을 붙여? 너 미쳤구나"라고 쏘아 붙인다.

유리는 "선배가 숨기던 비밀이 이건가?"라며 의심을 거두지 못한다. 그런 유리의 의심은 세계를 조여오기 시작한다.

이에 세계는 서도재(이민기 분)한테 유리에 대한 고민을 털어 놓지만 도재는 엉뚱한 사랑 고백을 한다. "저 지금 진짜 심각하거든요"라는 세계에 서도재는 "저도 진짜 심각하게 좋거든요"라고 말한다.

한편, 신부 지망생 류은호(안재현 분)는 강사라(이다희 분)에게 마음이 기울고 있음을 드러낸다. 사라를 만난 은호는 "나도 찾고 싶어요. 내 꿈이 그쪽으로 바뀌어버린 이유를"이라고 말해 설렘을 선사한다.

드디어 안면실인증에 걸린 도재의 병에 대해 알게 된 강사라는 도재와의 오해를 푼다.
은호가 드디어 사라에게 고백하는 것인지 호기심을 자극하는 드라마 '뷰티 인사이드'는 매주 월, 화요일 저녁 9시 30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