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남자친구' 박보검x송혜교, 쿠바 첫만남?! 숨멎 티저 영상

공유
3

'남자친구' 박보검x송혜교, 쿠바 첫만남?! 숨멎 티저 영상

오는 28일 첫 방송 예정인 tvN 새수목드라마 '남자친구'에서 박보검과 송혜교가 쿠바에서 처음 만나는 티저 영상이 지난 3일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진=tvN 영상 캡퍼이미지 확대보기
오는 28일 첫 방송 예정인 tvN 새수목드라마 '남자친구'에서 박보검과 송혜교가 쿠바에서 처음 만나는 티저 영상이 지난 3일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진=tvN 영상 캡퍼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남자친구' 박보검과 송혜교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tvN은 지난 3일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15초 만에 영화 하나 찍은 보검이! 얼굴만 봐도 서사 1128개 나왔다!!' 라는 글과 함께 박보검, 송혜교의 쿠바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15초짜리 짧은 영상 속 박보검은 카메라를 들고 미지의 세계를 둘러보며 싱그러운 미소를 띠고 있어 시선을 강탈했다.

밝은 에너지의 박보검에 반해 송혜교는 흑백 이미지로 다소 어두운 모습으로 그려져 극 전개에 궁금증을 고조시켰다.

특히 티저 영상 말미에 갑자기 휘몰아치는 파도를 뚫고 박보검이 송혜교를 향해 다가가 두 사람 사이의 격정적인 로맨스를 암시해 설렘을 선사했다.

드라마 '남자친구'에서 박보검은 자유롭고 맑은 영혼의 소유자 김진혁 역을, 송혜교는 정치인의 딸로 한 번도 자신이 선택한 삶을 살아보지 못한 전 재벌가 며느리 차수현으로 변신한다.

김진혁과 차수현의 한 번의 우연한 만남이 상대의 삶을 송두리째 뒤흔드는 로맨스 드라마 '남자친구'는 현재 방송중인 tvN 수목드라마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 후속으로 오는 11월 28일(수요일) 첫방송 예정이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