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전남지방우정청, 성희롱 등 4대 폭력예방 통합교육 실시

공유
0

전남지방우정청, 성희롱 등 4대 폭력예방 통합교육 실시

전 직원 대상…건전한 직장문화 및 행복한 일터 조성에 ‘앞장’

전남지방우정청(청장 최영진)은 지난 10월 30일 전 직원을 대상으로 성희롱, 성매매, 성폭력, 가정폭력 등 4대 폭력예방 통합교육을 실시했다. /전남지방우정청=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전남지방우정청(청장 최영진)은 지난 10월 30일 전 직원을 대상으로 성희롱, 성매매, 성폭력, 가정폭력 등 4대 폭력예방 통합교육을 실시했다. /전남지방우정청=제공
[글로벌이코노믹 허광욱 기자] 전남지방우정청(청장 최영진)은 지난 10월 30일 전 직원을 대상으로 성희롱, 성매매, 성폭력, 가정폭력 등 4대 폭력예방 통합교육을 실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교육은 직장 내 성희롱을 비롯한 각종 폭력에 대한 인식 및 올바른 성 인지에 대한 가치관 정립을 통해 서로 존중하고 공존하는 건전한 직장문화 조성을 위해 마련됐다.
이날 한국양성평등교육진흥원 채현숙 강사는 우리 사회 문화와 왜곡된 폭력에 대한 연관성, 성 인지 감수성 제고를 통한 양성평등의 실현 등을 이해하기 쉬운 동영상과 구체적인 사례 중심으로 강의를 진행, 직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최영진 전남지방우정청장은 “평소 서로를 배려하고 존중할 때 모두가 안전하고 건전한 사회를 만들 수 있으며, 공직자인 우리가 먼저 앞장서야 한다”고 강조했다.


허광욱 기자 hkw8913@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