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프리미어리그 10R] 리버풀, 카디프시티 꺾고 무패행진 계속?

공유
0

[프리미어리그 10R] 리버풀, 카디프시티 꺾고 무패행진 계속?

주중 챔피언스리그 경기서 즈베즈다 4-0 완파

지난 25일 열린 즈베즈다와의 UEFA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C조 3차전 홈경기에서 피르미누가 선제골을 넣고 환호하고 있다. 사진=리버풀 트위터이미지 확대보기
지난 25일 열린 즈베즈다와의 UEFA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C조 3차전 홈경기에서 피르미누가 선제골을 넣고 환호하고 있다. 사진=리버풀 트위터
[온라인뉴스부] 올 시즌 7승 2무로 무패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리버풀이 카디프시티를 만난다.

리버풀은 27일 밤 11시(이하 한국시간) 리그 17위 카디프 시티와 영국 안필드 구장에서 프리미어리그 10라운드 경기를 펼친다.
현재 리버풀은 새로 영입된 알리송 골키퍼와 주전 선수들의 고른 활약으로 리그 최소 실점(3점) 공동 1위다.

반면 카디프 시티는 지난 9경기서 8득점의 빈곤한 득점력을 보여주며 리그 17위를 기록하고 있다.

또한 이번 시즌 내내 단 1승도 거두지 못하다 지난 9라운드에서 풀럼을 상대로 첫 승을 신고했다.

리버풀과 카디프시티와의 최근 맞대결은 14년도 3월 펼쳐진 경기다. 이 경기에선 6대3으로 리버풀이 이겼다.

과연 리버풀이 홈에서 카디프시티를 꺾고 무패행진을 계속 이어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리버풀은 주중에 펼쳐진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예선 3차전에서 즈베즈다를 4-0으로 완파했다.

온라인뉴스부 onlin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