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bhc치킨, 선선한 가을밤 나들이와 잘 어울리는 치킨 추천

공유
0

bhc치킨, 선선한 가을밤 나들이와 잘 어울리는 치킨 추천

bhc치킨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bhc치킨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bhc치킨은 22일 선선한 가을밤 나들이와 잘 어울리는 치킨을 추천했다. bhc치킨이 최근 출시한 '치하오'는 새콤하면서도 매콤한 맛과 바삭한 식감으로, 맥주와 찰떡궁합을 자랑한다. 사천요리를 접목해 에스닉푸드 치킨이라는 새로운 영역을 연 '치하오'는 중국 사천지방 특유의 라유 소스와 중국 흑식초로 버무린 바삭한 치킨 위에 중국 향취고추를 사용한 '매직칠리'를 토핑해 고소함과 향긋함이 어우러진 매운맛을 자랑한다.

아이들과 함께 즐기기 좋은 메뉴를 찾는다면 '갈비레오'가 제격이다. 달짝지근하면서도 짭조름한 양념에 은은한 불향을 더해 갈비구이 맛을 제대로 구현해냈다.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으로 밥반찬으로도 손색이 없다는 호평이 이어지고 있어, 밥을 기본으로 한 도시락과 함께 먹기에도 좋다. 베트남 고추인 땡초를 넣어 만든 양념소스로 감칠맛 나는 매운맛을 맛볼 수 있는 '핫갈비레오' 역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손에 묻히지 않고 포크 등으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순살 치킨 메뉴도 인기다. 순살 뿌링클, 순살 맛초킹, 순살 스윗츄 등은 순살 메뉴 중 판매 TOP3를 차지하고 있는 베스트 메뉴로, 각기 다른 매력을 자랑해 고객들의 다양한 기호를 만족시키고 있다. 먹거리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bhc는 순살을 포함해 모든 메뉴를 100% 국내산 원육을 사용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