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남자친구' 박보검, 순수 문학 청년 첫 스틸 공개…첫방송 언제?

공유
1

'남자친구' 박보검, 순수 문학 청년 첫 스틸 공개…첫방송 언제?

'하늘에서내리는 일억개의 별' 후속 tvN 새수목드라마 '남자친구'에서 순수청년 김진혁 역을 맡은 박보검의 첫 촬영 스틸 컷이 18일 공개돼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사진=tvN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하늘에서내리는 일억개의 별' 후속 tvN 새수목드라마 '남자친구'에서 순수청년 김진혁 역을 맡은 박보검의 첫 촬영 스틸 컷이 18일 공개돼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사진=tvN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드라마 '남자친구' 박보검의 문학청년 스틸 컷이 공개됐다.

tvN측은 18일 공식 SNS를 통해 '가을 햇살 같은 문학청년 박보검 11월에 만나요. #tvN #새수목드라마 #남자친구 #송혜교 #박보검'라는 글과 함께 박보검의 스틸 컷 3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보검은 책에 흠뻑 빠져서 미소를 짓는 가 하면, 책속에 몰입하고 있는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 후속 '남자친구'는 정치인의 딸로서 단 한 순간도 자신의 삶을 살지 못한 전 재벌가 며느리 차수현(송혜교 역)과 평범한 일상을 행복하고 소중하게 살아가는 순수 청년 김진혁(박버검 역)의 우연한 만남이 상대의 삶을 뒤흔드는 로맨스 극이다.

박보검과 송혜교가 호흡을 맞추는 tvN 새수목드라마 '남자친구'(극본 유영아, 연출 박신우)는 오는 11월 28일 첫방송 예정이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