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나도 엄마야' 99회 우희진, 박준혁x연미주 의심…제무덤 파는 건가?

공유
2

[핫 예고]'나도 엄마야' 99회 우희진, 박준혁x연미주 의심…제무덤 파는 건가?

19일 오전 방송되는 SBS 일일드라마 '나도 엄마야' 99회에서는 최경신(우희진)이 남편 신현준(박준혁)과 국제투자전문가 장유진(연미주) 사이를 의심해 위기를 자초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SBS 공식 홈페이지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19일 오전 방송되는 SBS 일일드라마 '나도 엄마야' 99회에서는 최경신(우희진)이 남편 신현준(박준혁)과 국제투자전문가 장유진(연미주) 사이를 의심해 위기를 자초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SBS 공식 홈페이지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우희진이 박준혁과 연미주 사이를 의심하기 시작한다.

19일 오전 방송되는 SBS 일일드라마 '나도 엄마야'(극본 이근영, 연출 배태섭) 99회에서는 최경신(우희진 분)이 남편 신현준(박준혁 분)과 국제투자전문가 장유진(연미주 분)을 의심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공개된 예고 영상에 따르면 신회장(박근형 분)은 건강 이상 증세가 나타난다.

과거 최경신이 꾸몄던 화장품 방부제 사건이 발단이 돼 아버지 신 회장과 사이가 틀어진 신상혁(알렉스 분)은 아픈 신회장을 찾지 않아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최경신은 마침내 남편 신현준과 부쩍 친하게 지내는 투자전문가 장유진을 찾아가 경고한다.

장유진을 찾아간 경신이 자신에 남편 신현준과 더 멀어지게 하는 제무덤을 파는 것은 아닌지 궁금증을 자아내는 '나도 엄마야'는 평일 오전 8시 35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