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하늘에서내리는 일억개의 별'서은수, 서인석x정소민 질투!…박성웅, 서인국 화상흉터에 충격

공유
2

'하늘에서내리는 일억개의 별'서은수, 서인석x정소민 질투!…박성웅, 서인국 화상흉터에 충격

18일 오후 방송되는 tvN 수목드라마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 6회에서는 백승아(서은수)가 무영(서인국)과 진강(정소민) 사이를 질투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tvN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18일 오후 방송되는 tvN 수목드라마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 6회에서는 백승아(서은수)가 무영(서인국)과 진강(정소민) 사이를 질투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tvN 영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서은수가 정소민과 서인석 사이를 질투하기 시작한다.

18일 오후 방송되는 tvN 수목드라마 '하늘에서내리는 일억개의 별'(극본 송혜진, 연출 유제원) 6회에서는 백승아(서은수 분)가 무영(서인국 분)과 진강(정소민 분) 사이를 질투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6회 예고 영상에 따르면 유진국(박성웅 분)은 김무영이 여대생 살인사건 진범이라고 확신한다.

앞서 방송된 5회에서 유진국은 사건 당시 통로를 보여주는 CCTV를 면밀히 분석, 사각지대를 통해 우산을 쓴 김무영이 지나간 것을 확인하고 충격 받았다.

하지만 김무영은 자신을 추궁하는 유진국에게 "아직도 내가 죽였다고 생각해요?"라며 범행을 부인한다.

이에 진국은 '끄떡없는 척은 해도 분명하게 느껴졌어. 긴장하고 있다는 게'라며 무영이 흔들리고 있음을 감지한다.

한편, 진국은 무영의 등에 있는 화상 자국을 확인하고 충격을 받는다. 무영은 집으로 찾아온 진국 앞에서 겉옷을 벗고 화상자국을 드러낸다. 진국이 유심히 쳐다보자 무영은 "그렇게 볼 거 없는데, 화상 처음 보는 것도 아니면서"라고 말한다. 무영의 화상자국을 본 진국은 경악한다.

진강이 진국의 후배 엄초롱(권수현 분)과 데이트를 즐기자 무영은 두 사람을 질투한다. 엄초롱은 진국이 진강이 남편감으로 점찍은 신참형사. 무영은 진강이 초롱을 만나는 곳을 졸졸 따라 붙는 스토커 면모를 보인다.
초롱과 헤어진 진강에게 무영은 "멀쩡하네. 남은 하루 종일 아무 것도 못하게 해 놓고서는"이라고 말한다. 진강이 "뭐하는 거야?"라고 화를 내자 무영은 "키스할까봐 보초 섰어. 왜? 아쉬워?"라고 엉뚱한 말을 한다.

한편, 백승아는 자신에게 싸늘해진 김무영에게 "혹시 진강 언니 좋아해?"라고 돌직구를 날린다. 김무영이 "응'이라고 답하자 승아는 긴장한다.

이후 승아는 "언니는? 언니도 무영씨 좋아해?"라고 진강에게 확인해 긴장감을 자아낸다.

서은수가 김무영에게 빠져 가출을 감행한 '금사빠' 승아 역을 실감나게 그리고 있는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은 매주 수, 목요일 저녁 9시 30분에 본방송이 전파를 탄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