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방송투데이' 골목빵집 수제 파이, '돈코츠라면' '간장게장 무한리필' 위치 어디?

공유
36

'생방송투데이' 골목빵집 수제 파이, '돈코츠라면' '간장게장 무한리필' 위치 어디?

18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에서는 목요 특집 '골콕빵집'으로 '수제 파이'를 소개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홈페이지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18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에서는 목요 특집 '골콕빵집'으로 '수제 파이'를 소개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홈페이지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생방송투데이'에서 '골목빵집'으로 마곡동 '수제'파이'를 소개한다.

18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에서는 살림랭킹쇼, 맛의 승부사, 소문난 맛집, 골목빵집 코너 등이 진행된다.
이날 '살림 랭킹쇼!' 코너에서는 '반나절 숙성, 잘 익은 깍두기 만드는 법' 편으로 용인 <시크릿레시피>를 방문, 깍두기 비법을 배워본다.

'맛의 승부사' 코너에서는 '72시간 정성의 육수, 정통 돈코츠라면' 편으로 연세대 앞 창천동 <가마마루이라멘>을 찾아간다.

'전격 방문! 소문난 맛집' 코너에서는 '하루 1천 마리 소진! 무한리필 간장게장' 편으로 홍은동 <백련게장>을 선정했다.

'골목 빵집' 코너에서는 '천연재료의 건강한 선물! 9종 수제 파이' 편으로 마곡동 <악토버>를 방문한다.

이날 '생방송투데이' 제작진이 소개하는 맛집은 다음과 같다.

[맛의 승부사]
■ 가마마루이라라멘
연세대 앞 일본라면 전문점으로 돈코츠라면이 유명하다. 72시간 동안 육수를 뽑은 정통 일본 돈코츠라면 8000원이다. 일요일 후무.
-위치: 서울 서대문구 성산로22길 4 (지번: 창천동 91-6 창천빌딩)

[소문난 맛집]
■ 백련게장
홍은동 맛집으로 '간장게장 무한리필'을 즐길 수 있다. 암게무한리필+양념게장+새우장+꽃게탕+알밥으로 구성되며 1인 4만9900원이다.
-위치; 서울 서대문구 백련사길 130 1층 (지번: 홍은동 312)

[골목빵집]
■ 악토버
마곡동 천연발효종 유기농 골목빵집이다. '수제 파이'가 유명하며 애플파이 3900원, 마롱파이 4200원 등이 있다.
-위치: 서울시 강서구 마곡중앙로 161-11 (지번: 마곡동 760-1)

한편, SBS '생방송투데이'는 평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