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새신랑' 조정석, 사생활 루머 강력대응 "가족까지 언급, 묵과 못해" [공식입장 전문]

공유
0

'새신랑' 조정석, 사생활 루머 강력대응 "가족까지 언급, 묵과 못해" [공식입장 전문]

배우 조정석이 온라인에 떠도는 루머와 관련, 공식입장을 밝혔다. 사진=공식홈페이지
배우 조정석이 온라인에 떠도는 루머와 관련, 공식입장을 밝혔다. 사진=공식홈페이지
[글로벌이코노믹 김현경 기자] 배우 조정석이 최근 온라인에 유포된 악성루머에 강경 대응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조정석 소속사 JS컴퍼니는 18일 보도자료를 통해 "배우 조정석과 관련해 커뮤니티 등을 통해 터무니없는 악성 루머가 확산되고 있다"며 법적대응 방침을 전했다.
앞서 지난 17일부터 증권가정보지(지라시)를 중심으로 나영석PD와 배우 정유미의 염문설을 비롯, 조정석과 스피카 양지원, 이서진과 가수 써니 등의 이름이 담긴 악성루머가 나돌았다. 해당 루머에 이름을 올린 연예인들은 "사실무근"이라며 하나같이 법적대응에 나서고 있다.

최근 가수 거미와 부부의 연을 맺은 조정석은 당사자 뿐 아니라 가족에 대한 억측과 소문이 확산되는 점에 대해 분노를 느낀다는 입장이다.

소속사 측은 조정석과 가족에 대한 루머가 "묵과할 수 없는 수준"이라며 "법적 절차를 토대로 강력하게 대응하고자 한다"고 강조했다.

이하 조정석 측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JS컴퍼니입니다.

현재 배우 조정석과 관련하여 커뮤니티 등을 통해 터무니없는 악성 루머가 확산되고 있습니다.
그동안 당사는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조정석이기에 근거 없는 소문들에 대해서 어느 정도 감수하고, 강력한 대응을 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현재 유포되고 있는 허위 사실과 관련해서 배우 당사자 뿐만 아니라 사랑하는 가족에 대한 억측과 소문이 확산되고 있어 묵과할 수 없는 수준에 이르렀다고 판단했습니다.

당사는 추후 악성루머, 허위사실 및 인신공격성 발언에 해당하는 모든 게시글, 관련 댓글 등 소속 아티스트의 명예와 인격을 훼손하는 행위가 지속될 경우 이와 관련하여 법적 절차를 토대로 강력하게 대응하고자 합니다.

선처 없는 강력한 법적 대응을 통해 추가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적극적으로 노력할 것입니다.

고맙습니다.


김현경 기자 kh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