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방송투데이' 오천만의메뉴 '쌀떡볶이' '즉석떡볶이' '퓨전떡볶이' 위치는?…리얼맛집 순천 '짱둥어' '꼬막정식'

공유
1

'생방송투데이' 오천만의메뉴 '쌀떡볶이' '즉석떡볶이' '퓨전떡볶이' 위치는?…리얼맛집 순천 '짱둥어' '꼬막정식'

17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에서는 '오천만의 메뉴'로 신용산 맛집 '쌀떡볶이', 홍대 맛집 '즉석떡볶이', 종각역 맛집 '퓨전떡볶이'를 소개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홈페이지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17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에서는 '오천만의 메뉴'로 신용산 맛집 '쌀떡볶이', 홍대 맛집 '즉석떡볶이', 종각역 맛집 '퓨전떡볶이'를 소개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홈페이지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생방송투데이'에서 '오천만의 메뉴'로 쌀떡볶이, 즉석떡볶이, 퓨전떡볶이를 소개한다.

17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에서는 '리얼맛집, '오천만의 메뉴', '여행본능 섬', '주PD가 떴다' 등이 진행된다.
이날 '리얼 맛집 24시간의 비밀' 코너에서는 '가을 여행 1번지, 순천의 리얼맛집은?' 편으로 짱둥어와 고막정식으로 이름난 <순천만라비스타도원경>를 선정했다.

'오천만의 메뉴' 코너에서는 '한국인 소울푸드 1위! 오천만의 떡볶이' 편으로 신용산 '쌀떡볶이', 서교동 홍대 '즉석떡볶이', 종로 '퓨전떡볶이'를 소개한다.

'여행본능, 섬' 코너에서는 '가을 바다를 내 품에! 군산 신시도' 편으로 선상 낚시 등으로 소문난 <해뜨는 식당>을 방문한다.

'주PD가 떴다!' 코너에서는 '아주 특별한 일터! 주PD가 강릉으로 달려간 이유?' 편으로 청소전문업체 <토스템>과 <강릉 tops 10 hotel>을 소개한다.

이날 '생방송투데이' 제작진이 소개하는 맛집은 다음과 같다.

[리얼맛집]
■ 순천만라비스타도원경
순천만 맛집으로 '짱둥어'와 '꼬막정식'이 유명하다. 메뉴로는 짱둥어탕 1만1000원, 참꼬막정식 2만4000원 등이 있다.
-위치: 전남 순천시 대룡동 134-15 (지번: 대룡동 134-15 도원경)

[오천만의 메뉴]-떡볶이
■ 덕자네방앗간
신용산 맛집으로 매일 아침 갓 뽑은 쌀떡으로 만든 '쌀떡볶이'가 소문났다. 수제쌀떡볶이 4000원이다.
-위치; 서울 용산구 한강로2가 166-1

■ 일칠오도씨
홍대 맛집으로 즉석떡볶이가 유명하다. 대표메뉴인 즉석떡볶이 9000원, 수제튀김 7000원이다.매주 월요일 휴무,
-위치: 서울 마포구 잔다리로3안길 27 (지번: 서교동 395-20)

■ 보름
종각역 맛집으로 유명 호텔 셰프 출신 주방장이 만드는 퓨전떡볶이가 입소문을 탔다. 메뉴로는 제육떡볶이 2만원, 차돌떡볶이 2만1000원, 크림떡볶이 2만원, 오징어떡볶이 2만3000원 등이 있다.
-위치: 서울 종로구 우정국로2길 8 (지번: 관철동 260)

한편, SBS '생방송투데이'는 평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