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케라시스, 어드밴스드 앰플 샴푸·트리트먼트 6종

공유
0

케라시스, 어드밴스드 앰플 샴푸·트리트먼트 6종

애경산업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애경산업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애경산업의 프리미엄 헤어클리닉 브랜드 ‘케라시스(Kerasys)’에서 고영양·고농축 앰플을 담은 ‘어드밴스드 앰플 샴푸&트리트먼트’ 6종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케라시스 어드밴스드 앰플 샴푸&트리트먼트는 최근 소비자들이 미세먼지와 같은 외부 환경과 잦은 펌, 염색 등으로 손상된 모발 관리에 대한 니즈가 늘어남에 따라 손상 모발을 집중 관리할 수 있도록 고영양·고농축 앰플을 담았다. 특히 소비자들이 손상 모발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샴푸와 트리트먼트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케라시스 어드밴스드 앰플 샴푸&트리트먼트는 극손상 모발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갈라지거나 엉키고 부스스한 머릿결 등 모발 고민에 맞춰 소비자가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케라시스 어드밴스드 앰플 샴푸&트리트먼트는 끊어지고 갈라지는 극손상 모발을 위해 케라틴 앰플을 함유한 △리페어 타입, 윤기 없고 건조한 손상 모발을 위해 세라마이드 앰플을 함유한 △모이스춰 타입, 힘없이 처지는 손상 모발을 위해 콜라겐 앰플을 함유한 △볼륨 타입으로 구성됐다.

제품별로 살펴보면 케라시스 어드밴스드 리페어 앰플 샴푸&트리트먼트는 극도로 손상된 모발용으로 모발의 주성분인 케라틴 앰플을 사용해 끊어지고 갈라지는 모발에 영양을 공급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아르간, 호호바, 아보카도, 코코넛, 바오밥 등 보호 성분을 함유해 모발 영양 관리를 도와준다.

케라시스 어드밴스드 모이스춰 앰플 샴푸&트리트먼트는 윤기 없고 건조한 손상 모발용으로 수분 장벽을 강화해주는 세라마이드 성분과 수분 증발을 막는 비타민 E를 함유해 모발 관리를 도와준다.

케라시스 어드밴스드 볼륨 앰플 샴푸&트리트먼트는 힘없이 처지는 손상 모발용으로 고농축 콜라겐 앰플과 탄력을 채워주는 식물성 콩단백질 성분이 함유되어 볼륨 없는 모발을 관리해준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