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9월 24일 기미(己未)일 띠별 오늘의운세, 약속을 했다면 반드시 지키도록 하고 지키지 못하면 신용을 잃게 될 운세

공유
3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9월 24일 기미(己未)일 띠별 오늘의운세, 약속을 했다면 반드시 지키도록 하고 지키지 못하면 신용을 잃게 될 운세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9월 24일 월요일, 띠별오늘의운세


쥐띠 84년생 : 연인에게 많은 걸 요구하기 보다는함께 해 나갈 방법을 찾아보세요. 타이밍이 맞지 않으면 오히려 더 많은 것을 내놔야 할지 모릅니다.

72년생 : 친구간에 금전거래는 하지 않는 것이 좋으나어쩔 수 없는 상황에서 돈을 빌려줘야 한다면 다음에 돈을 돌려받지 않아도 된다는 마음으로 깔끔하게 주는 것이 좋습니다.

60년생 : 약속을 했으면 지켜는 것이 나중을 위해서라도좋은 일입니다. 만약 약속을 지키지 못했다면 명예와 신뢰를 한꺼번에 잃게 될 것입니다.

48년생 : 자신이 힘들고 지칠 때 당신을 지지해주고믿어주는 사람은 가족뿐입니다. 가족의 사랑을 느끼는 하루가 될 것입니다.

36년생 : 생각은 그렇지 않으나 말을 잘 못하여 오해를사게 될 수 있습니다. 말 수를 줄이는 것이 좋으나 그렇지 않다면 생각을 하면서 말을 천천히 하도록하세요.


소띠 85년생 : 가능하다면 혼자 해결해야 겠지만 자신의능력을 벗어난 일이 발생한다면 가족들에게 도움을 요청하는 것이 현명한 방법입니다. 그대로 둔다면 문제는더욱 더 악화 될 것입니다.

73년생 : 원하는 것을 얻게 될 것입니다. 귀인의 도움으로 자신의 능력을 발휘할 곳을 찾게 될 것입니다.

61년생 : 방향이 설정되지 않았거나 구체적인 내용이나오지 않은 아이디어라면 다른 사람에게 얘기 하지 않는 것이 유리합니다. 얘기 했다가 배가 산으로가가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49년생 : 모처럼 많은 가족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기쁜날입니다. 오늘만큼은 혼자가 아님을 기억하기 바라며 어렵고 힘든 일이 있으면 가족들에게 털어놓은 것이좋습니다.

37년생 : 바쁜 오전일정으로 오후에는 에너지가 방전될수 있으니 심신의 안정을 위해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호랑이띠 86년생 : 운명적인 만남이라 생각되면 자연스럽게받아들이세요. 설렘과 벅찬 마음을 충분히 느끼는 즐거운 하루가 될 것입니다.

74년생 : 여럿이 함께 하는 일에 자신이 손해를 보고있다고 생각한다면 일의 능률은 많이 떨어질 것입니다. 또한 사람들로부터 소외를 당할 수 있으니 자신의일에 최선을 다하세요.

62년생 : 설렁설렁 일하다가 다칠 수 있습니다. 일을 할때는 정신을 차리고 실수하지 않도록 꼼꼼하게 처리하는 것이 시간도 줄이고 좋은 성과를 내는 방법입니다.

50년생 : 주변을 돌아보니 혼자 있다는 생각에 갑자기외로움이 밀려오는 날입니다. 외롭지 않도록 방법을 찾아보세요.

38년생 : 친구모임에서사업얘기가 나올 수 있으며 동업을 제안받을 수 있습니다. 친한 사이를 떠나 동업은 삼가하는 편이 서로에게좋습니다.


토끼띠 87년생 : 하기 싫지만 싫은 표정짓지 말고불만이 얼굴 표정으로 드러나지 않도록 하는것이 자신에게 도움이 됩니다. 오늘 하루는 웃는 얼굴로 즐거운하루를 보내도록 노력해 보세요.

75년생 : 첫 경험은 누구에게나 당황스러울 수 있습니다. 시간이 지나면 익숙해 질 것이며 흐름이 한눈에 들어 올것입니다.

63년생 : 주변 사람들에게 자신이 가진 능력으로 선행을베풀면 그것이 행운이 되어 자신에게 되돌아 올 것이니 재능기부를 아끼지 마세요.

51년생 : 인생은 마라톤입니다. 가야할 길은 먼데 서두르게 되면 빨리 지칠수 밖에 없습니다. 지치지않도록 완급조절을 해야 하고 쉬지 않고 가야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39년생 : 누적된 피로로 인해 몸살이 날 수 있으니충분한 휴식을 취하고 저녁 술자리는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용띠 88년생 : 누군가가 자신을 챙겨주겠 생각했다면큰 오산입니다. 자신 스스로가 자신을 잘 챙겨야 할 때이며 자신의 몫을 자신이 가져와야 합니다.

76년생 : 노력한 만큼의 기대에 미치지 못하더라도긍정적인 방향으로 상황을 유도하고 꾸준히 자신의 일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64년생 : 세상이 빠르게 변화고 있습니다. 과거의 세상만을 고집하고 변화를 꺼려한다면 사람들로부터 잊혀질 것입니다. 잊혀지지않도록 새로운 변화에 대해 도전해 보세요.

52년생 : 자신의 생각과 다르다하여 배척한다면 둘사이의 관계는 악화될 것입니다. 비록 생각의 차이는 있지만 새로운 관점을 받아들인다면 든든한 아군을얻게 될 수 있으니 기쁜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40년생 : 나이가 들어도 올바른 마음 자세를 유지하는것이 중요합니다.


뱀띠 89년생 : 상황이 힘들고 버겁다하여 편법을 쓰거나유혹에 빠지게 되면 평생을 두고 후회하게 될 것입니다.

77년생 : 윗사람의 조언이나 충고를 귀담아 듣는 것이좋습니다. 곰곰히 생각해 보면 옳은 말도있으니 되새겨보고 참고할 부분이 있으면 활용하도록 하세요.

65년생 : 인간관계에 있어서는 그 사람과의 첫 만남에서첫 단추를 잘 못 끼우면 다음은 계속 힘들어 질 수 있습니다. 첫 단추를 잘 못 끼웠다고 판단되면 처음부터다시 단추를 끼우는 것이 현명한 방법입니다.

53년생 : 실망하는 것은 기대치가 그만큼 높기 때문입니다. 실망하지 않고 기대치에 도달하려면그 만큼의 고통이나 시련을 감내해야 성공이란 것을 얻게 될 것입니다.

41년생 : 한 장소에 오랫동안 앉아 있지 마세요. 허리나 근골격계통으로 고통이 따를 수 있는 날입니다. 저녁에 통증이더 심할 테니 찜질로 통증을 가라앉히도록 하세요.


말띠 90년생 : 연인과 말다툼이 예상되는 날입니다. 왠만하면 말다툼이 발생하지 않도록 그 상황을 만들지 않는 것이 상책이나 그렇지 못할 경우 연인을 이해해 줘야합니다.

78년생 : 지나친 친절은 상대방에게 오해를 사게 될수 있으니 친절이 너무 지나치지 않도록 각별하게 신경써야 할 것입니다.

66년생 : 겉으로 보기에는 안정을 찾은 것처럼 보이나실상은 그렇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저녁식사를 통해 가족을 조금 더 이해하고 가까워지는 계기가 되도록노력해 보세요.

54년생 : 기존에 하던 일이 아닌 새로운 일에 대한얘기라면 위험인지 기회인지를 신중하게 검토해야 합니다.

42년생 : 찾아오는 사람이 자신이 원하는 사람만 찾아오지는않습니다. 껄끄러운 사람이 찾아오더라도 기분좋게 맞이 해 주세요.


양띠 91년생 : 자신이 걷고 있는 이 길이 원하는길이 아니거나 옳은 길이 아니라고 판단되면신중하게 다시 고민해 보세요. 지금도 늦지 않았으니 다시 출발하시면됩니다.

79년생 : 친한 친구나 이성에게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도움을 받았다면 잊지 않고 꼭 보답해 주기 바랍니다.

67년생 : 이웃과 마찰이 생길 수 있는 날입니다. 이웃과 해결해야 할 문제가 있다면 빨리 해결하는게 좋습니다.

55년생 : 자신보다 뛰어난 사람에게는 축하와 칭찬을아끼지 마세요. 배울 것이 있다면 솔직하게 털어놓고 배움을 청하도록 하세요.

43년생 : 면역력이 떨어질 때 바이러스는 그 틈을파고 들어 아프게 만듭니다. 면역력이 떨어지지 않도록 적절한 운동이 필수입니다.


원숭이띠 92년생 : 누구에게나 처해 있는 상황이나능력이 다릅니다. 처해 있는 상황을 고려하여 자신에게 맞는 배움의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80년생 : 위험이 닥치기 전에 미리 미리 대비하는유비무환의 자세가 필요합니다.

68년생 : 인생에서는 고통이 따르기 마련입니다. 지금이 고통이라 생각된다면 상황을 이겨내도록 노력하셔야 합니다. 고통뒤에는 반드시 좋은 기회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56년생 : 마음이 불편하면 만사가 귀찮아 질 수 있습니다. 마음을 편히 가지고 조급함을 버리도록 노력해 보세요.

44년생 : 기쁨과 슬픔을 함께 나눌 수 있는 사람을만나게 될 것입니다. 오래도록 함께 할 수 있도록 예의를 지키도록 하세요.


닭띠 93년생 : 예기치 않은 재물은 당장은 좋으나언젠가는 몇배의 지출이 예상 될 것입니다. 예기치 않은 돈이거나 능력 이상의 재물은 신중하게 고민하시기바랍니다.

81년생 : 친구들과의 만남이 좋지만 친구를 이용하고자하는 의도를 가지고 있다면 바로 손떼는 것이 좋습니다.

69년생 : 심리적으로 안정을 찾으면 자신을 도와줄귀인을 만나게 될 것이며 행운이 따를 것입니다. 여러 가지 힘들었던 일들이 잘 풀릴것이며 금전문제가있다면 이 또한 잘 해결 될 것입니다.

57년생 : 약간의 과장된 표현은 괜찮지만 거짓을 말하면훗날 큰 문제가 되어 자신의 발목을 잡게 될 것이니 언행에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45년생 : 과음이나 과식은 금물입니다. 맛있는 음식들이 즐비하지만 마음을 다스려 절제 하시기 바랍니다.


개띠 94년생 : 누군가를 걱정하고 아파하고 있다면마음속에 사랑하는 사람이 자리하기 때문일 것입니다. 사랑이 싹틔기 시작했으니 좋은 결실을 맺도록 하세요.

82년생 : 잘못된 인연이었다면 빨리 정리하는 것이좋습니다. 정 때문에 불편한 인연을 끌고 갈 필요가 없습니다. 새로운인연을 만나 다시 시작하도록 하세요.

70년생 : 유부남이라면 이성간의 인연이 반갑지 않습니다. 적당한 거리를 유지하고 선을 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58년생 : 돈은 내 손에 있어야 내돈입니다. 돈은 있다가다 없고 없다가도 생겨나는 것이니 지금 당장 수중에 돈이 없다하여 큰 미련을 두지 마세요.

46년생 : 장거리 이동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몸도 마음도 무겁습니다. 집안에서 충분한 휴식을 취하는 것이 이롭습니다.


돼지띠 95년생 : 결과도 중요하지만 과정에 충실하면 좋은 결과는 따라 올 것입니다.

83년생 : 답답한 마음을 달래고 싶다면 여행을 떠나보세요. 여럿이 함께 해도 좋지만 오늘은 혼자 떠나는 여행이 더 어울릴 것 같습니다.

71년생 : 저녁 늦게까지 일하는 것 보다 이른 아침에일어나 일에 집중하는 것이 당신에게 이롭습니다.

59년생 : 소리 없이 왔다가 소리 없이 지나 가는것이 기회입니다. 기회다 싶으면 확실하게 잡아야 할 것입니다.

47년생 : 약으로도 해결될 수 있지만 그 보다 더근본적인 원인을 찾아 해결하는 것이 좋습니다.


박경영 운세경영연구소 소장(운세경영으로 퍼스널브랜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