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9월 23일 무오(戊午)일 띠별 오늘의운세, 건강을 잃지 않도록 적당한 운동과 음식조절을 해야 할 운세

공유
0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9월 23일 무오(戊午)일 띠별 오늘의운세, 건강을 잃지 않도록 적당한 운동과 음식조절을 해야 할 운세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9월 23일 일요일, 띠별오늘의운세


쥐띠 84년생 : 그 동안 공인들 것을 무너뜨리지 않으려면집중력을 흩트리지 말고 자신의 능력을 믿어야 할 것입니다.

72년생 : 돈의 씀씀이를 줄이도록 하세요. 새로운 사람들과 새로운 관계를 만들어 나가기 위해 지출이 불가피 하겠지만 혼자 내는 것보다는 함께 분담하도록하세요.

60년생 : 요즘 젊은 사람들의 유행을 이해하도록 노력해보세요. 이해하지 못한다면 갈등은 계속 진행될 것입니다.

48년생 : 주변 사람들의 의례적인 칭찬에 우쭐하지않도록 하세요. 예의상 하는 칭찬이니 그 정도 선에서 기뻐하고 그 이상으로 생각하여 일을 진행한다면손해를 볼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36년생 : 주관이 있다는 것은 중요합니다. 하지만 주관이 고집이 되지 않도록 자신을 계속 채찍질 해야 합니다.


소띠 85년생 : 싱글에게 기회가 찾아올 것입니다. 이성을 소개해 준다고 하면 거절하지 말고 만나 보도록 하세요. 좋은인연이 연인으로 발전 할 수 있는 날입니다.

73년생 : 자신의 행동에 대해 주변 사람들의 입방아에오르락 내리락 할 것입니다. 소신이 뚜렷하면 걱정할 일은 아니나 그렇지 않다면 멘토와 상의해 보는 것도방법입니다.

61년생 : 자신에게 동기부여가 될 수 있도록 자신을위한 보상을 하도록 하세요. 맛있는 식사를 한다든지 생각해 두었던 옷을 사는 것도 좋습니다.

49년생 : 업무에서 잠시 손을 놓고 여행이라도 떠나보세요. 재 충전의 시간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심기일전할 수 있는 에너지를보충하도록 해야 합니다.

37년생 : 주변 사람들이 당신의 무리한 행보로 걱정하고있다면 귀담아 듣도록 하세요. 더 무리하게 되면 건강을 해칠 수 있습니다


호랑이띠 86년생 : 가족을 위한 중대한 결정을 앞두고있나요? 결정은 신중하게 해야겠지만 선택을 했다면 빠른 일처리가 필요합니다.

74년생 : 익숙한 일도 때로는 실수할 수 있습니다. 완벽한 사람은 없으니 상심하지 말고 다음에는 실수하지 않도록 노력하시면 됩니다.

62년생 : 이것 저것 열심히 하고는 있지만 마음만앞서다 보니 생각대로 되지 않습니다. 한 발짝 물러나 현실적인 계획을 설계하여 다시 시도해 보세요.

50년생 : 바깥활동을 할 경우 자가용보다는 대중교통을이용하도록 하세요.

38년생 : 집안의대소사를 결정하는 자리에서 친척과 사소한 일로 감정이 상할 수 있습니다. 누군가의 중재가 필요하니 당신이그 역할을 해야 무난하게 흘러갈 수 있습니다.


토끼띠 87년생 : 지키지 못할 목표를 세우는 것보다자신에게 맞는 목표를 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연휴를 활용하여 자신을 돌아보며 목표를 재설정하시기 바랍니다.

75년생 : 상황이 점점 나이지고 있습니다. 먹을 복이 생기고 이성과의 연애운도 상승하고 있습니다. 자신의 노력과의지가 더해진다면 멋진 이성과의 연애가 기대되고 있습니다.

63년생 : 따뜻한 말 한마디가 얽혀 있는 오해들을풀게 만들어 줄 것입니다. 관계를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 보세요.

51년생 : 일을 할 때는 유연함을 필요로 할 때가있습니다. 원칙이나 규칙에 얽매이지 말고 상대방을 배려해 주세요.

39년생 : 규칙적인 생활을 하고 육식보다는 채식을위주로 하는 것이 이롭습니다.


용띠 88년생 : 부모님의 잔소리가 때로는 약이 될수 있습니다. 마음을 열고 들어보세요. 뼈가 되고 살이 되는얘기일 것입니다.

76년생 : 휴식을 취하고 싶으나 상황이 그렇지 않습니다. 돌아가는 상황을 유심히 살펴보고 변화하는 상황에 적절히 대응해야 할 것입니다.

64년생 : 사막에서 오아시스를 찾은 격이라 행운이알아서 들어오는 날입니다. 특히 재물운이 좋으니 오늘을 잘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52년생 : 사소한 일들은 그냥 마음에 담아주지 않는것이 건강에도 좋고 스트레스를 받지 않는 방법일 것입니다.

40년생 : 거짓으로 좋은 모습만을 보여주는 것보다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 관계를 더 끈끈하게 만듭니다.


뱀띠 89년생 : 예기치 못한 상황에서 튀어나온 말이상대방에게 상처를 줄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77년생 : 물건을 살 때 상한 것이 없는지 꼼꼼하게살펴보고 사야 할 것입니다. 두 번 걸음 하지 않도록 처음부터 잘 살펴야 합니다.

65년생 : 자신이 하는 일을 포장하여 부풀려 말하다가낭패를 볼 수 있습니다. 자신의 능력을 있는 그래도 전달하는 것이 나중을 위해서라도 유리합니다.

53년생 : 과정이 힘들다 하여 주저하거나 포기하게되면 지금까지 해 놓은 일을 엎고 다시 시작해야 될지도 모릅니다.

41년생 : 섣부른 투자는 손해를 볼 수 있습니다. 주변 사람들의 말만 듣고 투자하기 보다는 좀 더 자세히 알아보고 신중한 결정을 내려야 합니다.


말띠 90년생 : 앞에 큰 장벽이 있어 넘지 못한다면둘러가는 것도 고민해보세요. 어려운 일이 있다면 가족과 함께 고민하고 해결안을 찾아나간다면 좋을 듯합니다.

78년생 : 간절하게 바라면 이루어 질 것입니다. 최선을 다한 노력의 결과는 성과로 말해 주고 주변 사람들이 인정해 줄 것입니다.

66년생 : 좋은 기회가 찾아왔으나 아직 준비가 되지않아 경쟁자에게 빼앗길 수 있습니다.

54년생 : 세상을 얻었어도 건강을 잃으면 아무 소용없습니다. 건강을 잃지 않도록 적절한 운동과 음식조절을 하시기 바랍니다.

42년생 : 한 고비를 넘겼지만 언젠가는 다음 고비가찾아올 것입니다. 미리 미리 준비해서 미련이 남지 않도록 하세요.


양띠 91년생 : 자신이 하고 싶은 것만 하면서 살수는 없습니다. 때로는 마음에 들지 않더라도 상대방의 이해하면서 맞춰주는 배려가 필요합니다.

79년생 : 친구들과 어울리는 것보다 가족이나 친지들과어울리는 시간이 유익할 것입니다.

67년생 : 머리는 복잡하고 고민은 많아 새로운 일에뛰어들 용기가 나질 않습니다. 가족에게 고민을 틀어놓고 함께 해결책을 찾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55년생 : 등산이나 산책을 하면서 울적한 마음을 달래고분위기를 바꾸면 새로운 희망이 보일 것입니다.

43년생 : 감정이 들떠 있어 기복이 심하거나 쉽게흥분할 수 있습니다. 심신을 편안하게 하고 안정을 빨리 찾도록 하세요.


원숭이띠 92년생 : 아침부터 부모님께 꾸지람을 들을수 있습니다. 게으름 피지 말고 알아서 집안일을 돕도록 하세요.

80년생 : 형제간에 사소한 일로 말다툼을 하게 될수 있습니다. 감정이 격해져 언성이 높아질 수 있으니 대화로 해결하거나 감정을 잘 다스리기 바랍니다.

68년생 : 해결방법을 찾기가 쉽지 않은 날입니다. 윗사람의 조언을 참고해서 신중하게 결정하도록 하세요.

56년생 : 바쁜 일상을 마치고 가족들과 함께 식사를같이 하도록 하세요. 가족애를 느끼게 되는 날이 될 것입니다.

44년생 : 마음은 청춘이니 늦었다고 생각하지 말고생각하고 있는 것을 과감하게 시도해 보세요. 후회하지 않는 결정이 될 것입니다.


닭띠 93년생 : 오늘 하루는 설렘이 가득한 하루가될 것입니다. 첫사랑을 우연히 만나게 되면 그냥 헤어지지 말고 커피한잔 하면서 옛날 얘기를 나눠보세요.

81년생 : 바래왔던 일이 잘 풀려나가고 있습니다. 인생의 터닝포인트가 될 수 있는 기회이니 자신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하고 최선을 다해 보세요.

69년생 : 희망이 보이지만 가야 할 길이 아직 멀고험합니다. 의지만으로 되지는 않지만 노력하는 자세가 중요합니다.

57년생 : 진행하는 일들이 순조롭게 잘 풀리게 될것입니다. 급하게 서두르지 말고 순리를 따라가면 성공의 가능성이 더 높아질 것입니다.

45년생 : 융통성 없는 독단적인 행동은 많은 사람들로부터원성을 살 수 있습니다. 융통성을 발휘하여 사람들과 좋은 관계를 만들도록 하세요.


개띠 94년생 : 연인이 있다면 오늘의 사랑싸움은 백해무익합니다. 다툼으로 없는 시간 낭비하지 말고 서로 양보하도록 하세요.

82년생 : 감추려고 하면 할수록 감춰진 비밀까지 발각될수 있습니다. 하지만 미리 얘기하면 더 이상 비밀이 아니게 되는 것이니 잘 판단하시기 바랍니다.

70년생 : 상대방의 면을 세워주면 자신의 삶이 편안해질 것입니다. 처음엔 익숙하지 않겠지만 점차 익숙해 질 것입니다.

58년생 : 새로운 일을 기획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진행중인일을 깔끔하게 마무리 하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46년생 : 말처럼 쉬운 일은 아니지만 물 흐르듯 순리대로살아가는 것이 좋을 수 있습니다.


돼지띠 95년생 : 공부가 머리에 잘 들어오지 않는다면잠시라도 몸과 마음을 편하게 하는 것이 좋습니다. 취미생활에 관심을 가져보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83년생 : 직접 확인된 사실이 아니라면 소문나지 않도록주의를 기울이세요. 괜히 입을 잘 못 놀려 소문이 나게 되면 그 사람과의 관계가 소원해 질 수 있습니다.

71년생 : 마음의 여유가 생기는 날입니다. 모처럼 가져보는 편안한 휴식입니다. 오늘을 최대한 활용하여 충천하시기바랍니다.

59년생 : 누구나 큰 그림을 그릴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 계획을 실천해서 성공하는 사람은 많지 안습니다. 결단을내렸다면 일단 시작해 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47년생 : 몸살 나지 않도록 쉬엄쉬엄 하도록 하세요. 심신을 무리하게 혹사 시키면 내일 당장 컨디션 난조로 다른 사람에게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박경영 운세경영연구소 소장(운세경영으로 퍼스널브랜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