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방송투데이' 동네 반찬가게 인천 편, #맛스타그램 '묵은지 닭볶음탕' 정선 3GO '곤드레밥' 위치&가격?!

공유
1

'생방송투데이' 동네 반찬가게 인천 편, #맛스타그램 '묵은지 닭볶음탕' 정선 3GO '곤드레밥' 위치&가격?!

21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에서는 '우리 동네 반찬가게'로 인천 용현시장을 방문한다. 또 '#맛스타그램' 코너에서는 '묵은지 닭볶음탕'을, '인생분식'에서는 홍대 맛집 '수제비'를 소개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홈페이지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21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에서는 '우리 동네 반찬가게'로 인천 용현시장을 방문한다. 또 '#맛스타그램' 코너에서는 '묵은지 닭볶음탕'을, '인생분식'에서는 홍대 맛집 '수제비'를 소개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홈페이지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생방송투데이'에서 '우리동네 반찬 가게'로 인천 용현시장을 찾아간다.

21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에서는 금요특집으로 '보고 먹고 즐기고! 3GO', '#맛스타그램', '우리 동네 반찬가게', '인생분식', '정보꿀단지', '바다가 준 선물, 안심 먹거리' 등이 진행된다.
이날 '보고 먹고 즐기고! 3GO' 코너에서는 '정선 3GO 여행' 편으로 정선 명소와 맛집으로 <아리힐스 리조트>, <아리랑시장-회동집>, 정선 문화원 <아라리촌> 등을 둘러본다.

'#맛스타그램' 코너에서는 '묵은지로 완성한 최고의 닭볶음탕' 편으로 파주 감악산 <사랑채>를 방문한다.

'우리 동네 반찬 가게' 코너에서는 '추석, 온 가족을 위한 명절음식' 편으로 인천 용현시장 <엄마의 밥상>을 선정했다.

'인생 분식' 코너에서는 '빛나는 청춘으로 되돌려주는 24년 수제비' 편으로 마포구 서교동 <홍익수제비>를 방문한다.

'정보꿀단지' 코너에서는 '풍성한 추석을 위한 한우의 모든 것' 편으로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를 소개한다.

또 '바다가 준 선물, 안심 먹거리' 코너에서는 '추석맞이, 수산물 제대로 고르는 법' 편으로 <부평종합시장>을 방문한다.
이날 '생방송투데이' 제작진이 소개하는 맛집은 다음과 같다.

[정선 3GO]
■ 아리랑시장-회동집
정선시장 맛집으로 '곤드레보리밥'과 '메밀전'이 유명하다. 메뉴로는 곤드레보리밥 5000원, 콧등치기 5000원, 메밀묵밥 5000원, 모둠전 5000원, 메밀부침 2000원 등이 있다.
-위치: 강원 정선군 정선읍 5일장길 37-10

[#맛스타그램]
■ 사랑채
파주 감악산 맛집으로 '묵은지 닭볶음탕'이 유명하다. 메뉴로는 한방 오리백숙 5만5000원 묵은지 닭볶음탕 5만원 등이 있다.
-위치: 경기 파주시 적성면 청송로 1061 (지번: 구읍리 588-1)

[우리 동네 반찬 가게]
■ 엄마의 밥상
인천 용현시장에 위치한 동네 반찬가게다. 녹두전, 동태전 등 각종 전과 갈비 등 명절음식에 어울리는 반찬이 종류별로 준비되어 있다.
-위치: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용삼길 57-1 용현시장 내

[인생분식]
■ 홍익수제비
24년 전통 서교동 수제비 전문점이다. 메뉴로는 수제비 6000원, 순두부수제비 6500원이다.
-위치: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 91 (지번: 서교동 358-29)

한편, SBS '생방송투데이'는 평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