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신라스테이, '추석 패키지 2종’

공유
0

신라스테이, '추석 패키지 2종’

신라스테이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신라스테이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신라스테이는 추석 연휴 기간 취향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추석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추석 패키지 2종'은 귀경·귀성길 피로로 지친 'D턴족'에게는 힐링을, 조용히 나만의 추석을 즐기려는 '혼추족'은 가벼운 가을 나들이를 즐길 수 있어 취향 따라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스테이 인 풀문(Stay in Full Moon)' 패키지는 편안한 객실 내에서 힐링을 콘셉트로 하고 있다. 스크래치 나이트뷰로 나만의 작품을 만달고 전하고 싶은 편지도 쓰면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것이다. 스크래치 나이트뷰는 펜으로 먹지를 긁어내 그림을 그리며 섬세한 아름다운 빛을 표현할 수 있어 모처럼 차분한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해준다. 또한 연휴 기간 지친 피부에 활기를 줄 마스크 팩 증정하고 장거리 운전자를 위한 힐링템 ‘휴족시간’ 쿨 시트는 서초, 역삼, 서대문에서만 선착순으로 추가로 제공한다.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1박), △스크래치 나이트뷰(1매) △메디힐 마스크팩(2매) △코바커피 (2잔, 테이크 아웃)로 구성되어 있다.

실속 있는 여행객을 위한 연휴 특가 룸 온리 상품인 'STAY 추(秋)캉스' 패키지도 선보인다. 5성급 호텔수준의 침구류와 어메니티를 갖춘 객실에서 투숙하고 주변의 볼거리, 먹거리를 찾아 나만의 가을 여행 즐기려는 '혼추족'에게는 안성맞춤으로 가심비가 장점이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