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이베이코리아, 연휴 기간 ‘e쿠폰’ 특가전

공유
0

이베이코리아, 연휴 기간 ‘e쿠폰’ 특가전

이베이코리아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이베이코리아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 옥션, G9은 추석 연휴가 끝나는 오는 26일까지 인기 e쿠폰 약 330종을 최대 55% 할인가에 선보인다고 밝혔다. 원하는 시간에 상품을 배송받을 수 있는 G마켓의 마트, 슈퍼 ‘당일배송’ 서비스 역시 연휴 기간 정상 운영한다.

G마켓은 ‘도란도란 추석’ 프로모션을 열고, 오는 26일까지 ‘명절 베스트 e쿠폰’을 특가 판매한다. G마켓 전문매니저가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명절 연휴 인기 e쿠폰 총 100여개를 엄선했다. 상품은 ‘e쿠폰 베스트 특가전’, ‘외식/뷔페 명절 특가전’, ‘헤어/뷰티 특가전’, ‘문화/백화점 상품권 알뜰쇼핑관’ 등 총 4개의 코너로 분류되어 쇼핑 편의성을 높였다.

연휴 기간 동안 G마켓의 마트, 슈퍼 ‘당일배송’ 서비스도 정상 운영된다. 신선식품부터 가공식품, 냉장/냉동 식품, 생활용품, 패션, 반려동물용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당일배송 쇼핑을 할 수 있다.

연휴를 맞아 전용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GS프레시는 5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500원 할인쿠폰을, 롯데슈퍼는 5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000원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홈플러스는 G마켓의 멤버십 서비스인 ‘스마일클럽’ 회원의 경우 무료배송 쿠폰이 제공된다. 더불어 신한/KB국민/BC/NH농협 카드로 3만원 이상 결제 시 7% 카드사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일 최대 7000원까지 할인이 가능하다.

옥션은 오는 26일까지 ‘e쿠폰과 함께하는 추석’ 기획전을 통해 e쿠폰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파리바게뜨와 뚜레쥬르 베스트 상품을 20% 할인가에 판매하며, GS25 금액권을 10%, 커피빈 금액권을 각 20%씩 할인가에 판매한다.

G마켓과 옥션에서는 추석 기간 동안 외식, 치킨, 영화, 커피 등 e쿠폰에 적용 가능한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스마일카드를 이용해 1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5000원이 할인되는 ‘20% 중복할인쿠폰’으로, ID 당 총 1회 다운로드 가능하다.

트렌드 라이프 쇼핑사이트 G9(지구)에서도 ‘e쿠폰 베스트 상품 알뜰하게 즐기세요’ 프로모션을 마련하고, 모바일 금액권을 비롯해 커피, 간식, 피자, 치킨, 외식, 뷔페 등 e쿠폰 인기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