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바디프랜드, 추석맞이 ‘브랜드온’ 프로모션

공유
0

바디프랜드, 추석맞이 ‘브랜드온’ 프로모션

바디프랜드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바디프랜드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바디프랜드는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오는 21일부터 롯데아이몰에서 ‘브랜드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롯데아이몰 브랜드온 행사는 오는 21일부터 23일까지 3일간 진행되며, 바디프랜드 인기 안마의자 ‘팬텀블랙식스에디션’, ‘팬텀’, ‘파라오’, ‘렉스엘플러스’ 등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프모로션 기간 동안 앱(APP)을 통해 10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은 최대 10만 엘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더불어 안마의자 새상품(A/S 39개월) 구매 고객에게는 라클라우드의 천연 라텍스 베개 2개를, 안마의자 새상품(A/S 12개월 구매 고객에게는 안마의자 전용 러그를 증정한다. 또 모션베드 렌탈 및 구매 고객에게는 벨로라 누보 침구 세트를, 패밀리프레임 구매 고객에게는 라클라우드 타올 8종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특히, 행사 기간 만나볼 수 있는 파라오는 바디프랜드의 최상위 프리미엄 라인업으로, 매년 추석선물 1순위 모델로 손꼽힌다. 스트레칭, 수면, 골프, 실버 프로그램까지 총 15가지 자동 안마 기능과 어르신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한글 액정 리모컨 등을 갖춰 효도 선물로 제격이다.

한편, 바디프랜드 안마의자에는 ‘메디컬R&D센터’에서 개발한 ‘수면 프로그램’, ‘소화 촉진-숙취 해소 프로그램’, ‘브레인 마사지’ 등 부모님과 직장에 다니는 자녀 세대 건강관리에 도움을 주는 자동 안마 기능이 다수 적용돼 있다. 바디프랜드는 안마의자의 의학적 효능 입증을 위한 연구개발(R&D) 조직으로 업계에서 유일하게 정형외과, 신경외과, 한방재활의학과, 내과 등 전문의들이 소속된 메디컬R&D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